광채 피부로 가는 지름길
피부 장벽은 견고히 다져주고 수분과 탄력은 촘촘히 채워줄 치트키.

 

1 위타민 콜라겐 변질되거나 상하지 않아 ‘늙지 않는 멜론’이라 불리는 칸탈로프 멜론 효소를 듬뿍 담았다. 콜라겐 효과를 입증하는 임상 연구 대부분을 진행하는 베리솔 콜라겐 성분을 1500mg 함유했다. 물 없이 씹어 먹어도 되기 때문에 어떤 상황에서도 관리가 가능하다. 1box(3g, 30개입), 5만9천원.

2 바이탈뷰티 슈퍼콜라겐 구미 슈퍼콜라겐 구미의 주원료인 AP콜라겐효소분해펩타이드는 아모레퍼시픽의 기술로 만든 국내 최초 식약처 기능성 인정 콜라겐이다. 인체 적용 시험에서 국내 최다 피부 지표 개선 효과를 인정받았다. 파우치 타입이라 구미끼리 엉겨 붙지 않고, 지퍼백이 있어 위생적이다. 1box(40g, 5개입), 2만5천원.

3 바니스 뉴욕 뷰티 나이트 하이드라 부스트 건조한 바람 탓에 피부가 푸석해지기 쉬운 요즘, 촉촉한 수분과 생기를 채워줄 수 있는 히알루론산이 필수다. 나이트 하이드라 부스트는 식약처 인정 2중 기능성 히알루론산이 피부 건조와 손상을 개선하고, 클라우드 베리를 포함한 7가지 프리미엄 베리로 풍부한 과일 맛을 구현했다. 1box(25ml, 7개입), 4만8천원.

4 바이너랩 겟글로이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손상과 환절기에 쉽게 무너지는 피부 장벽이 걱정이라면 바이너랩 겟글로이를 주목하자. 현대 바이오랜드에 특허받은 히알루론산에 유해 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셀레늄을 더해 피부 속 건조 개선과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1box(20ml, 14개입), 5만8천원.

5 생활정원 하나미 콜라겐 앰플 1875년 설립한 독일의 유서 깊은 콜라겐 기업 GELITA의 효소 분해 공법으로, 독일 생산 기지에서 원물부터 원료화까지 철저하게 관리해 생산한 콜라겐 펩타이드를 사용해 신뢰도를 높였다. 휴대가 편한 농축 앰풀 타입으로 언제 어디서든 달콤하게 마실 수 있다. 1box(25ml, 28개입), 10만5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