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설화수의 하이엔드 라인인 진설의 진설 크림이 새롭게 리뉴얼 되었습니다. 그 자체로 하나의 오브제로도 손색없을 달 항아리 모양의 패키지가 가장 큰 변화 중 하나인데요. 10만 시간의 연구 끝에 인삼에서 추출한 핵심 성분, ‘진생베리SR™’로 외부 자극과 노화로 손상된 피부를 케어해 줍니다. 매끄러운 곡선을 지닌 달 항아리 패키지처럼 피부도 흠집없게 관리해 보세요.
클라랑스
클라랑스가 프레셔스 라 크렘므 리슈를 새롭게 선보였습니다. 이 크림은 1년에 단 하루만 피어나는 문라이트 플라워 추출물을 사용해 피부에 에너지를 부여하고 탄력을 개선해 주는데요. 프랑스의 저명한 조향사 드로히 파이오트가 설계한 감각적인 우디 머스크 향으로 뚜껑을 여는 순간부터 기분이 좋아지게 만들어주죠. 리치한 타입의 크림으로 겨울에 사용하면 더욱 좋습니다.
피지오겔
피지오겔은 175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독일 뷰티 브랜드죠. 피지오겔에서 전 세계 최초로 한국에 신제품을 선보입니다. 이름하여 레드 수딩 AI 리페어 크림. 진정 특화 성분을 포함해 피부 장벽 개선은 물론이고 강력한 진정 효과까지 선사하는 크림인데요. 실내와 실외의 급격한 온도 변화로 인해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거나 피부과 시술로 상기된 피부를 보호하는 데 사용하면 제격이죠.
오휘
평소 텁텁한 크림을 꺼려하는 사람이라면 오휘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미라클 토닝 글로우 크림을 추천합니다. 탱글하고 투명한 젤리 제형으로 보습 효과와 함께 안색을 개선해 주는 제품인데요. 브라이트닝에 탁월한 비타민 C와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글루타티온을 모두 넣어 가능한 것이죠. 바르는 즉시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강력한 보습감을 전달하고 끈적임 없는 실키한 마무리감으로 겨울철 피부를 보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