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설페이싱 어드밴스드 필. 50ml, 6만5천원.

단 하나로 손쉽게 끝내는 각질 관리, 리설페이싱 어드밴스드 필

서늘하고 메마른 11월의 대기만큼이나 까칠해진 피부. 기능성 세럼과 수분 크림을 듬뿍 발라도 각질이 먼지처럼 뿌옇게 일어나고, 덧바른 파운데이션이 때처럼 밀리기 십상이라면 각질 제거가 시급하다는 신호다. 매달 새롭게 출시되는 수많은 각질 제거 제품 중 어떤 것을 골라야 할지 고민이라면, 입자가 굵어 자극을 줄 수 있는 스크럽 제품 대신 리퀴드 제형의 화학적 각질 제거제를 선택해보길. 에피누보의 ‘리설페이싱 어드밴스드 필’은 각질 제거에 도움을 주는 AHA, BHA, LHA, PHA와 고주파 추출법으로 얻은 식물성 성분인 Sing Green®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한 5HA 필링 콤플렉스를 무려 10%나 함유해 주목할 만하다. 단 1회만 사용해도 피부에 겉도는 묵은 각질과 얼굴 굴곡 사이에 숨어 있는 미세 각질을 말끔하게 제거해 베일을 씌운 듯 부드러워진 피붓결을 확인할 수 있다. 초민감성 피부를 가진 패널을 대상으로 비자극성을 확인하는 임상시험을 거쳐 각질 케어 성분의 함량이 높은 제품임에도 안정성을 입증하는 등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한 점도 안심되는 요소. 또한 각질 제거뿐 아니라 거친 피붓결을 유연하게 만들고, 다음 단계에 바르는 스킨케어 제품의 흡수력을 높여주기 때문에 피부의 바탕을 견고하게 다질 수 있는 것도 강점이다. 요즘같이 변화무쌍한 날씨만큼 하루하루 거칠어지는 피부를 즉각 케어하고 싶다면 자극 없이 각질과 피붓결을 정리해주는 에피누보 리설페이싱 어드밴스드 필을 스킨케어 첫 단계에 사용해보자.

 

“피부가 매우 민감해 각질 관리에 특별히 유의하는 편인데, 에피누보의 리설페이싱 어드밴스드 필을 만난 뒤로 자극 걱정이 말끔히 사라졌어요.

화장 솜에 충분한 양을 적신 뒤 눈가와 입 주변 등 예민한 부위를 피해 얼굴을 닦아내면,

묵은 각질과 굴곡진 부위에 남아 있는 미세 각질까지 부드럽게 잠재우고 피붓결을 보들보들하게 만들어줘 자주 손이 가요.” 

<마리끌레르> 뷰티 에디터 이영주

 

각질을 없애 피붓결을 매끈하게 케어하는 5HA 물광 필 스케일링

V 사용 후 다음 단계의 기초 스킨케어 제품이 잘 흡수되었다.

V 사용 후 메이크업이 피부에 잘 먹는 느낌이 들었다.

즉각적 묵은 각질 개선*

764%

즉각적 미세 각질 개선*

376%

즉각적 피붓결 개선*

116%

사용 후 만족도*

100%

리설페이싱 어드밴스드 필 피부가 민감한 사람도 자극 걱정 없이 묵은 각질을 말끔하게 제거할 수 있는 리퀴드 제형의 각질 제거제. 5HA 필링 콤플렉스를 10%나 함유했지만, 순하게 작용해 피붓결을 매끈하게 가꿔준다. 50ml, 6만5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