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 장식을 달고 어딘가를 바라보는 여인의 몽환적 뷰티 모먼트. 맥의 스튜디오 래디언스 세럼광 파운데이션 #NC14.5를 전체적으로 바르고, 얼굴 외곽에 #N18을 발라 자연스러운 음영을 만든다. 눈에는 맥의 아이섀도우 #로얄랑데부를 눈두덩이 전체에 펴 바르고, 2023 홀리데이 컬렉션 스퀄 골스 아이섀도우 팔레트 X6 #캐빈피버의 #퓨어 애스 골드 컬러로 쌍꺼풀 라인과 눈 아래 삼각 존을 채워 그윽한 느낌을 더한다. 여기에 아이홀 중앙과 애굣살을 중심으로 팔레트의 골드 펄을 톡톡 두드리면 화려한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입술은 맥의 러스터 글래스 립스틱 #허그미와 #씨쉬어를 섞어 발라 분위기 있게 연출했다.

수많은 별이 수놓인 밤하늘처럼 영롱한 눈가가 파티 무드를 극대화한다. 맥의 2023 홀리데이 컬렉션 스퀄 골스 아이섀도우 팔레트 X6 #스파클스톰의 #말벡 더 홀스 컬러를 눈가에 전체적으로 펴 바른 뒤 오팔 블루 글리터가 매력적인 #스노우바디스 앤젤 컬러를 눈머리에 듬뿍 얹어 화려한 눈매를 완성했다. 입술은 푸시아 핑크 컬러인 맥의 락드 키스 24아워 립스틱 #타부를 전체적으로 퍼뜨리듯 바르고, 그 위에 스쿼트 글로스밤 #히트센서를 톡톡 두드리듯 얹어 반짝임을 더했다.

샹들리에보다 빛나는 성숙한 느낌의 홀리데이 메이크업. 고혹적인 눈가는 맥의 프로 롱웨어 페인트팟 #레잉로우를 바른 뒤 2023 홀리데이 컬렉션 스퀄 골스 아이섀도우 팔레트 X6 #캐빈피버의 #토스티 털비 컬러와 #스털 더 팟! 컬러를 섞어 눈두덩이와 언더 아이래시 부근에 전체적으로 펴 바른다. 여기에 맥의 아이섀도우 #험블브래그를 눈머리에 터치해 눈이 커 보이는 효과를 주고, 블랙 펜슬과 마스카라를 발라 또렷해 보이게 마무리한다. 양 볼에 맥의 미네랄라이즈 블러쉬 #웜소울로 광대뼈를 감싸듯 터치한 뒤 입술에 맥의 락드 키스 24아워 립스틱 #멀 잇 오버 앤 오버를 입술 선보다 살짝 바깥쪽으로 발라 오버 립으로 연출했다. 오묘한 로지빛 피치 베이지 컬러가 그윽한 무드를 완성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