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클린 웜 코튼 EDP. 60ml, 9만3천원.
7 시슬리 블러 엑스퍼트 #1 베이지. 13g, 11만원.
8 크리스챤 디올 뷰티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 #031 스트로베리. 3.2g, 4만7천원대.
9 시미헤이즈 뷰티 아이 플레이젬 팩. 4만9천원대.
10 헤라 글로우 래스팅 파운데이션 #21N1. 30g, 7만원.

제로베이스원 성한빈

“평소 포근하고 깨끗한 향을 좋아해서 비누 향으로 유명한 클린의 웜 코튼과 쿨 코튼, 퓨어 솝 등의 향을 맡아봤어요.

그중 저를 사로잡은 건 바로 웜 코튼! 댄스 퍼포먼스 연습을 하다 보면 땀이 많이 흐르는데,

그럴 때 웜 코튼을 뿌리면 갓 세탁한 옷에서 나는 깨끗한 비누 향이 불쾌한 냄새를 가려주는 것 같아요.

머스크 향의 보디 워시로 샤워한 뒤 웜 코튼을 뿌리면 포근한 향이 오래 갑니다.”

제로베이스원 성한빈

 

슈퍼주니어 규현, 신동, 려욱

“슈퍼주니어 규현, 신동, 려욱의 메이크업 필수템을 꼽자면 단연 시슬리의 블러 엑스퍼트!

반 셰이딩 제품 대신 내 피부색보다 한 톤 어두운 콤팩트 파우더를 사용하면 좀 더 자연스럽게 얼굴 윤곽을 살릴 수 있습니다.

특히 블러 엑스퍼트의 1호는 셰이딩에 활용하기 딱 좋은 컬러예요. 베일을 씌우 듯 얼굴에 얇게 발리고, 모공까지 감쪽같이 가려줘 떨어지기 무섭게 구매하죠.”

러비 김민선

 

블랙핑크 지수

“블랙핑크 지수의 일상 피드에서 항상 보이는 ‘원래 내 입술 색인 듯 자연스러운 립 메이크업’은

그의 최애템인 크리스챤 디올 뷰티의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 #031 스트로베리 컬러입니다.

메이크업을 시작하면서 입술 안쪽에 먼저 발라 잘 스며들게 한 후, 메이크업을 마치고 전체적으로 한 번 더 바르면 사랑스러운 입술 색을 오래 유지할 수 있습니다.”

우선 이명선

 

에스파 카리나

“K-pop 아티스트 메이크업의 꽃은 단연 화려함이 배가되는 파츠!

예전에는 큐빅을 핀셋으로 하나하나 붙였는제, 지금은 시미헤이즈 뷰티의 아이 플레이만 있으면 걱정 없어요.

저는 에스파 카리나의 아이 메이크업에 자주 활용하는데, 요정의 날개가 연상되는 독특한 디자인에 접착력까지 우수해

파워풀한 안무를 해도 잘 떨어지지 않는 점이 가장 마음에 들어요.”

키츠 조은비

 

블랙핑크 제니

“제니에게 메이크업을 하기 전, 워터 제형의 스킨을 화장 솜에 덜어 피붓결을 정돈해요.

이어서 수분 크림을 소량 덜어 얼굴에 바르고 지그시 눌러 마사지하면 피부 속 깊이 수분이 전해져 화장이 들뜨지 않고 오래 유지되죠.

그 다음 헤라 글로우 래스팅 파운데이션을 브러시로 얇게 펴 바르고 물기를 머금은 스펀지로 두들기면 수분 광이 차오른 피부가 완성됩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원조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