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드밴스드 프로텍션 광채 선크림 SPF 50+ PA++++ 5가지 UV 필터 기능이 있어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차단해준다. 크림처럼 부드러운 로션 타입으로 건조한 가을, 겨울에 바르기에 부담스럽지 않다. 60ml, 5만6천원대.

선선한 바람이 코끝을 스치는 가을이 찾아왔다. 춥고 건조한 날씨가 이어지는 이 계절에는 피부 보습이 중요하지만, 자외선 차단도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가을은 여름만큼 햇빛이 강하지 않은 대신 태양의 고도가 낮아지면서 직접적으로 받는 자외선의 양이 증가하기 때문에 이를 간과하는 것은 금물. 게다가 선선해진 날씨에 등산이나 캠핑 등 밖으로 나갈 일이 많아져 자외선에 노출되는 일이 더욱 많다. 따라서 자외선을 꼼꼼하게 차단하지 않으면 기미와 주근깨는 물론이고 광 노화를 유발할 수 있어 주의해야 한다.

위험한 가을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싶다면 폴라초이스의 ‘어드밴스드 프로텍션 광채 선크림 SPF 50+ PA++++’을 주목하길. 선크림이지만 보습력이 뛰어나 지금처럼 건조한 날씨에 제격이다. 묽은 제형의 로션 타입으로 은은한 광채가 도는 것이 특징. 게다가 선크림 특유의 백탁 현상이 없어 자연스럽고 건강한 피부로 표현된다. 또한 항산화 성분과 다섯 가지 UV(자외선) 필터 기능이 있어 피부 노화에 영향을 주는 UVA와 피부 화상과 피부암을 유발하는 UVB를 효과적으로 차단한다. 자외선 차단 지수가 SPF 50+로 장시간의 야외 활동에도 끄떡없는 제품.

최근 뷰티업계에서는 해양 보호에 관심을 가지고 바다 생물에게 영향을 주는 자외선 차단 성분을 배제한 ‘리프 세이프(Reef Safe)’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폴라초이스의 어드밴스드 프로텍션 광채 선크림 역시 해양 생태계를 비롯해 환경에 악영향을 주는 자외선 차단 성분을 무첨가했다. 이처럼 피부와 환경을 생각하는 마음을 담은 폴라초이스의 어드밴스드 프로텍션 광채 선크림으로 강렬한 가을 햇빛과 건조함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건강한 피부의 주인공으로 거듭나보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