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IR

슬릭한 스트레이트 헤어 끝에 살짝 C컬을 주어 고급스러운 무드를 강조한 아이린.

MAKEUP

그녀의 선택은 핑크 코랄 컬러 립. 경계선을 푼 듯한 자연스러운 스머징 립이 포인트다.

아이 메이크업에 아이라이너는 생략하고 인조 속눈썹을 한 올 한 올 붙여 눈매를 자연스럽게 교정한 것이 특징.

여기에 불고데를 활용해 속눈썹에 볼륨감과 지속력을 더했다.

+TIP

자칫 속눈썹이 탈까 불고데가 망설여진다면, 속눈썹 전용 고데기 제품인 ‘아이래쉬 컬링 스틱’을 추천한다.

그 밖에도 뷰러에 헤어 드라이 열을 살짝 가한 뒤 사용하면 안전하게 아이돌 속눈썹을 연출할 수 있다.

 

HAIR

롤 빗으로 말아 드라이한 듯 자연스러운 볼륨감을 더해 내추럴한 헤어를 연출했다.

MAKEUP

양 볼에 오렌지빛 코랄 블러셔를 은은하게 물들여 과즙상을 완성!

여기에 브로우 섀도우 색과 동일한 톤을 가진 브로우 마스카라로 눈썹결을 한 올 한 올 빗어 세련된 무드를 더했다.

+TIP

조이의 수채화 블러셔 룩을 연출하길 원한다면 먼저 파우더로 얼굴의 유분기를 제거할 것.

보송한 피부에 블러셔를 올려야 파우더 입자가 뭉치지 않고 은은하게 발색 된다.

 

HAIR

눈동자 위까지 드리워진 시스루 앞머리가 소녀미를 더한다. 옆머리는 레이어드해 날카로운 턱선에 시선을 집중시킨다.

MAKEUP

광대-앞 볼-코로 이어지는 범위에 주근깨를 그려 내추럴한 무드가 물씬 느껴진다.

누디한 핑크 컬러 립에 탕후루 설탕 코팅 같은 립글로스를 발라 볼륨감 가득하고 도톰한 입술을 완성했다.

+TIP

본투비 주근깨를 가지고 싶다면 밀크 초코 컬러 브라운 에보니 펜슬이 해답.

원래 점이 있었던 것처럼 옅게 발색 돼 자연스러운 주근깨를 연출할 수 있다.

옅은 모카색 아이브로우 섀도우를 덧바르면 지속력이 오래간다.

 

HAIR

옆머리를 턱선까지 컷트해 날렵한 얼굴 라인을 한껏 강조한 웬디.

MAKEUP

자신의 헤어 컬러보다 한 톤 밝게 연출한 아이브로우는 그녀의 분위기를 더 여리여리하게 만든다.

노란 호박처럼 웜한 무드가 감도는 음영 섀도우를 은은하게 얹어 무디 하면서도 또렷한 눈매를 연출했다.

+TIP

브로우를 한 톤 밝힐 땐 눈썹 전용 탈색제가 가장 오래 지속되고 간편하다.

단, 개개인 마다 눈썹모의 컬러나 굵기가 달라 시간 조절이 중요하다.

눈썹에 탈색제를 도포 후 1분 간격을 두고 면봉으로 닦아가며 탈색 정도를 체크하자.

원하는 컬러가 나왔을 때 재빠르게 클렌징 하는 것이 관건!

 

HAIR

허리까지 오는 붙임 머리에 턱선까지 자른 옆머리로 새로운 히메컷 스타일을 선보인 슬기.

MAKEUP

슬기의 긴 무쌍 눈매를 강조한 아이 메이크업이 포인트!

꼬리 끝 쪽에만 짙은 브라운 컬러 아이섀도로 라인을 그려 무쌍 눈매에 시원함과 또렷함을 더한다.

입술에는 누디한 컬러 립을 바른 뒤 스펀지로 경계선을 뭉개듯 두드려 발라

아련한 분위기가 매력적인 블러링 립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TIP

무쌍 눈매에 어울리는 아이라인을 그리고 싶다면,

사선으로 컷팅된 납작한 브러시에 짙은 초콜릿색 아이섀도우를 묻혀

눈에서 가장 높은 지점부터 시작해 눈의 라인을 따라가듯 얇게 선을 그려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