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네스 모이스처라이징 밤. 150ml, 4만3천원대.

HAIR & BODY

날씨가 추운 날은 샤워 후 쉽게 피부가 당기고 건조해진다. 각각의 아이템으로 하나하나 정성스럽게 케어하고 싶지만, 여러 단계를 줄이고 미니멀리즘 뷰티 트렌드로 바뀌면서 쉽고 빠르게 보습 케어를 끝낼 수 있는 멀티템이 지금 각광받고 있다는 사실! 애프터 샤워 케어 제품을 찾고 있다면 다비네스의 모이스처 라이징 밤을 주목하자. 호호바씨 오일과 해바라기씨 오일, 시어버터를 함유해 보습감이 뛰어난 모이스처 라이징 밤. 건조한 보디는 물론 얼굴 피부와 헤어에도 사용할 수 있으며 모든 피부 타입에 적합하다.

쏘내추럴 시그니처 페이스 오일. 30ml, 3만원대.

FACE & ALL

쏘내추럴의 페이스 오일은 얼굴뿐만 아니라 머리부터 발끝까지 건조한 부위에 사용하면 금세 윤기가 돌며 피부가 쫀쫀해진다. 손가락 끝부분에 일어난 큐티클을 잠재우기도 제격. 제형이 무겁지 않아 사계절 내내 사용할 수 있으며 오일 특유의 잔여감이 없어 끈적이거나 묻어남이 적다. 자연의 성분을 보호하기 위해 열을 사용하지 않고 만들었으며 자연 그대로를 온전히 담았다.

발렌티노 뷰티 리퀴로쏘 립 & 블러쉬. 6.6ml, 5만9천원대.

LIP & BLUSH

특별한 기술 없이 손으로 쓱쓱 문질러도 스머징이 잘 되는 리퀴로쏘 립 앤 블러쉬. 발림성이 좋아 한 번만 발라도 선명하게 발색되며 덧발라도 뭉치지 않고 밀도 있는 컬러를 표현할 수 있다. 피오니 추출물이 들어 있어 건조한 입술에 발라도 각질 부각 없이 촉촉하고 편안하게 마무리된다.

오휘 리얼컬러 듀얼 마스카라 볼륨&세럼. 10g, 3만2천원대.

EYE LASH

양쪽에 마스카라와 세럼을 구성해 속눈썹 볼륨과 영양을 책임지는 듀얼 마스카라. 스타일에 따라 세럼으로 자연스러운 속눈썹을, 마스카라로 풍성한 속눈썹을 연출할 수 있다. 얇고 촘촘한 브러시가 속눈썹 뿌리부터 사이 사이를 채워줘 섬세한 속눈썹을 표현하기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