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디션 드 퍼퓸 프레데릭 말

에디션 드 퍼퓸 프레데릭 말에서는 크리스마스 시즌에만 판매하는 제품이 있습니다. 바로 ‘퍼퓸 건 쥬와이유 노엘’인데요. 뿌리는 순간 어떠한 공간이라도 향으로 물들일 수 있는 스프레이 제품입니다. 이 퍼퓸 건은 추운 겨울을 녹여줄 소나무, 앰버, 시나몬, 솜사탕의 따뜻한 향조로 구성되어 있죠. 쌀쌀함이 느껴지는 공간에 가볍게 뿌려 따스한 홀리데이로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딥티크 

딥티크에서 올해의 화려한 연말 파티 테이블을 장식해 줄 홀리데이 데커레이션 컬렉션 ‘매직 앤 원더’를 선보였습니다. 강렬하면서도 섬세하고 여린 불꽃을 표현한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에서 가장 눈길을 사로잡는 것은 골드 멜티드 왁스 캔들 홀더인데요. 세실 비숑이 디자인한 이 캔들은 마치 금이 흘러내리는 듯한 호화로운 캔들 홀더죠. 본인이 선호하는 향의 캔들을 이 홀더에 넣기만 해도 홀리데이 무드가 한껏 살아나요.

바이레도

바이레도는 브랜드 창립자 벤 고헴의 기억 속에서 시작한 홀리데이 패키지를 출시했습니다. 스웨덴의 민속 이야기 속 풍경을 존 바우어의 일러스트로 담아 동화 같은 그림을 완성했죠. 헤어 퍼퓸과 헤어브러시로 구성된 헤어 듀오 세트가 인상적인데요. 부드럽고 은은한 블랑쉬의 향을 머리카락에서 잔잔하게 풍길 수 있어 사람들을 자주 만나는 홀리데이 시즌에 제격이겠죠.

메종 프란시스 커정

메종 프란시스 커정에서 올해 홀리데이를 위해 구매해야 할 아이템은 ‘스파클링 바디 오일’입니다. 마치 스노볼을 연상시키는 패키지는 오일에 듬뿍 담긴 24k 골드 파우더 덕분인데요. 금빛 눈을 연상케하죠. 살구, 마카다미아, 아르간 오일 등 천연 보습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게 해주고 동시에 향기까지 선사하는 제품입니다. 플로럴, 앰버, 우디 노트로 구성된 ‘바카라 루쥬 540’, 오리엔탈 우디 플로럴 향의 ‘우드 사틴 무드’ 두 가지로 출시되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