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에 더 건조해지는 손을 위한 베스트 아이템. 

라부르켓 핸드 세럼

평소 핸드크림을 사용하지만 2% 부족하다면 라부르켓의 ‘리쥬브네이팅 핸드 세럼’을 사용해 보세요. 고농축 세럼이지만 끈적임 없이 바로 흡수되는 매력적인 제품이죠. ‘리쥬브네이팅 핸드 세럼’은 갈조류 추출물이 들어간 것이 특징인데요. 핸드크림을 바르기 전, 세럼을 몇 방울 떨어뜨려 손에 부드럽게 마사지하듯 발라준다면 완벽한 핸드 케어가 가능합니다.

가격은 6만 5천 원.

꼬달리 비노테라피스트 핸드 & 네일 리페어링 크림

ⓒcaudalie

꼬달리의 ‘비노테라피스트 핸드 & 네일 리페어링 크림’은 포도수, 시어버터 추출물, 아보카도 오일이 함유된 제품입니다. 산뜻한 마무리가 인상적인데요. 98% 자연 유래 성분으로 비건 제품으로 가볍고 산뜻한 질감 덕분에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습니다. 상큼한 시트러스 향이 많은 업무로 지친 심신을 달래주죠.

가격은 2만 4천 원.

불리 1803 포마드 콘크레뜨 핸드크림

ⓒUniverselle Buly 1803

꾸덕꾸덕, 리치한 질감의 핸드크림을 선호한다면 불리 1803의 핸드크림을 빼놓을 수 없습니다. 그중 ‘포마드 콘크레뜨 핸드크림’은 향이 거의 나지 않고 보습에 충실한 제품이라 머리맡에 두고 자기 전 사용할 것을 추천합니다. 손뿐 만 아니라 팔꿈치 등 겨울철 집중 보습이 필요한 부위라면 어디든 발라도 좋습니다. 빈티지한 일러스트레이트가 더해진 디자인으로, 팝한 컬러가 시선을 사로잡아 집의 인테리어 오브제로 활용하기도 좋습니다. 

가격은 5만 8천 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