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프로틴인가, 디저트인가? 생각만해도 군침 도는 프로틴 제품을 한 자리에 모았다.
프롬잇의 ‘프로틴 칩’
#마켓컬리추천템 #프로틴칩 #다이어트스낵
크리스피한 식감과 자꾸만 손이 가는 짭짤한 맛으로 마켓컬리 스낵류 중 가장 후기가 많은 인기템. 통밀과 곡물로 구워 소화가 잘되고 단백질이 10g이나 함유된 등 다이어터들의 최애 프로틴 간식으로 떠오른 템이다. 어니언 랜치, 칠리 바비큐, 허니 갈릭 등 총 여섯 가지 맛으로 질릴 틈이 없다. 40gx6, 1만 2천 원대.
칼로바이의 ‘프로틴 스파클링’
#프로틴스파클링 #김종국탄산음료 #슈가프리
텁텁하지 않은 상큼하고 깔끔한 맛의 프로틴 음료. 치킨에 탄산이 빠질 수 없는 것처럼 닭가슴살과 짝꿍처럼 어울린다. 슈가프리에 단백질이 14g이나 함유되어 있어 보디 프로필 촬영 또는 보디빌딩 대회를 앞두고 있다면 강추! 게다가 락토프리 제품으로 유당 불내증이 있는 사람도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240mlx24, 6만 원.
프레드의 ‘프로틴 케이크’
#단백질빵 #맛있는다이어트 #다이어트카스텔라
탄수화물인 밀가루나 쌀가루 대신 단백질 파우더로 만든 케이크. 다이어트 중 빵을 끊을 수 없는 빵순이, 빵돌이라면 놓치지 말자. 단백질이 14g 있음에도 카스텔라같이 포슬포슬한 식감으로 맛있게 식단을 관리할 수 있다. 초코 우유 맛이 나는 단백질 음료와 궁합이 좋다. 80g, 4천 원대.
올게인(by 아이허브)의 올가닉 프로틴 파우더
#소화잘되는프로틴 #유기농 #식물성프로틴
유전자 변형 식품을 사용하는 것을 철저하게 배제하고, 오직 유기농 원료만 사용하는 NON-GMO 인증을 받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식물성 프로틴. 완두콩, 현미 등 식물성 성분으로만 만들어 비건에게도 제격이다. 프로바이오틱스와 섬유질을 함유해 소화가 빠르고, 장에 부담은 낮춰 효과적인 단백질 섭취가 가능하다. 920 g, 5만2천원대.
마이프로틴의 인스턴트 오트
#벌크업 #근성장필수템 #오트밀
기존 오트밀은 물을 넣고 끓여야 하지만, 이 제품은 물이나 우유에 바로 타 먹을 수 있게 준비된 가루 타입의 오트밀. 근성장을 위해서는 운동 전 탄수화물 공급과 운동 후 단백질 공급이 필수. 오트밀은 식이섬유와 질 좋은 탄수화물, 단백질이 풍부하게 함유돼 쌀 대신 식사 대용으로 먹기 좋다. 근육을 최대화하는 벌크업을 원한다면 하루 3끼~4끼 챙겨 먹어보자. 1kg, 2만 7천 원대.
퀘이커의 ‘마시는 오트밀 단백질’
#든든한한끼 #단백질풍부 #간편그잡채
바쁜 아침 물 또는 우유를 부어 먹을 수 있는 간편식. 동물성, 식물성 단백질의 비율을 3:1로 조화롭게 배합해 인체 흡수율을 높였다. 게다가 포만감이 뛰어난 곱게 간 귀리가 가득 들어 있어 아침에 일찍 먹어도 점심때까지 든든하다. 아침을 챙겨 먹기 힘든 학생이나 직장인들에게 강추! 80g, 2천 원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