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올 아시아 퍼시픽 앰버서더 배우 한소희가 디올 2024 봄-여름 오트 쿠튀르에 참석했습니다. 아름다운 그의 뷰티 룩은 어떻게 탄생했을까요? 고급스러운 윤광으로 절제된 피부 표현과 우아한 음영을 준 아이 메이크업, 레드 컬러의 립과 얼굴에 생기를 더하는 로즈 컬러의 블러셔가 아름답게 조화를 이뤘습니다. 디올 뷰티와 함께 모던한 동시에 시크한 메이크업을 선보인 그의 뷰티 아이템을 소개합니다.

ⓒ크리스챤 디올 뷰티

페이스 디올 포에버 스킨 글로우 24H 웨어 래디언트 파운데이션 #0N & 디올 포에버 스킨 글로우 쿠션 #0N
치크 디올 루즈 블러쉬 #219 로즈 몽테뉴
아이 디올쇼 5 꿀뢰르 #429 뚜왈 드 주이
루즈 디올 #999 벨벳

맑고 윤이 나는 한소희의 페이스 메이크업 비밀

디올 포에버 스킨 글로우 24H 래디언트 파운데이션  크리스챤 디올 뷰티
디올 포에버 스킨 글로우 24H 래디언트 파운데이션
ⓒ크리스챤 디올 뷰티
디올 포에버 스킨 글로우 쿠션
디올 포에버 스킨 글로우 쿠션
ⓒ크리스챤 디올 뷰티

편안한 메이크업을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게 돕는 ‘디올 포에버 스킨 글로우 24H 래디언트 파운데이션 #0N’을 활용해 균일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연출했습니다. 이마와 앞 볼 쪽에는 ‘디올 포에버 스킨 글로우 쿠션 #0N’으로 터치해 돋보이는 피부 광채를 완성했습니다. 디올 포에버 스킨 글로우 24H 래디언트 파운데이션 가격은 8만 9천 원, 디올 포에버 스킨 글로우 쿠션 가격은 6만 3천 원.

가볍고 화사한 치크로 생기 더하기

루즈블러쉬 #219 로즈몽테뉴
ⓒ크리스챤 디올 뷰티

양 볼에는 부드럽고 가벼운 텍스처를 자랑하는 ‘루즈블러쉬 #219 로즈몽테뉴’를 사용했습니다. 코랄 핑크 컬러로 자연스러우면서도 화사하게 혈색을 완성했죠. 루즈블러쉬 가격은 7만 2천 원.

한소희의 그윽한 눈매를 완성하는 아이 메이크업

디올쇼 5 꿀뢰르 #429 뚜왈 드 주이
ⓒ크리스챤 디올 뷰티

디올 아이 메이크업의 시그니처 아이섀도우 팔레트인 ‘디올쇼 5 꿀뢰르’. 그중 그녀는 #429 뚜왈드주이 컬러를 선택해 우아한 음영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했는데요. 뚜왈드주이 컬러는 따뜻한 체스트넛과 브라운 컬러 그리고 핑크빛 사틴 베이지 컬러로 구성되어 그윽한 눈매를 연출하기에 좋죠! 디올쇼 5 꿀뢰르 가격은 9만 5천 원.

한소희의 환한 피부를 돋보이게 한 립 아이템

ⓒ크리스챤 디올 뷰티

그의 하얀 피부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준 디올의 아이코닉 한 꾸뛰르 립스틱 ‘NEW 루즈 디올 #999 – 벨벳’. 클래식 한 레드 컬러를 활용해 입술을 전체적으로 빨갛게 물들였습니다. 루즈 디올 립스틱은 세련된 디자인의 케이스에 담겨 마치 감각적인 오브제 같기도 하죠. NEW 루즈 디올 가격은 5만 9천 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