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erlain

겔랑이 ‘오키드 임페리얼 골드 노빌레’ 컬렉션을 세럼과 크림 두 가지 제품으로 선보입니다. 20년간의 연구 끝에 탄생한 새로운 ‘오키드 임페리얼’ 라인이죠. 히말라야 지역에서만 서식하는 꽃 ‘골드 노빌레 오키드’는 여러 광합성 메커니즘을 결합해 태양빛을 생명 에너지로 바꿔줍니다. 겔랑은 단일 성분에 전념하는 최초의 피부 연구소, 오키다리움®을 설립해 일반 화이트 오키드보다 68% 더 많은 빛을 발산하는 골드 노빌레 오키드를 발견했죠. 탁월한 광채 효과를 지닌 이번 컬렉션은 피부 활력을 눈에 띄게 개선하고 찬란한 젊음의 아우라를 선사합니다.

오키드 임페리얼 골드 노빌레 세럼은 95% 자연 유래 성분으로 구성된 산뜻하고 가벼운 텍스처가 눈부신 광채를 만들어 줍니다. 세럼을 바를 때 주기적인 마사지를 더한다면 피부를 탄력적으로 관리할 수 있죠. 또한 겔랑의 핵심 가치인 지속 가능성을 실천하기 위해 알루미늄 디스펜서와 재활용 가능한 판유리 보틀을 결합한 디자인을 선보였습니다.  

고급스러운 텍스쳐의 오키드 임페리얼 골드 노빌레 크림은 24K 골드 입자 콤플렉스를 풍부하게 함유해 사용하는 즉시 황금빛 광채가 흐르는 피부로 가꿔줍니다. 크림과 함께 제공하는 노블 제이드 괄사를 사용해 4단계의 마사지 리추얼을 경험해 보세요. 전문 페이셜리스트가 개발한 괄사가 얼굴의 다양한 부위에 알맞은 효과를 제공하고 리프팅된 듯 탄탄하고 또렷한 얼굴을 만들어 줄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