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 라즈베리를 베어 문 듯 선명한 핑크 컬러로 빛나는 입술은 나스 에프터글로우 센슈얼 샤인 립스틱 #노 인히비션스를 여러 번 덧발라 촉촉하게 연출했다.
수줍은 소녀의 미소처럼 여린 핑크빛 감성을 간직한 나스 에프터글로우 리퀴드 블러쉬 #시크릿 러버를 눈가와 볼, 턱 끝까지 연결하듯 오버 블러쉬로 연출해 러블리한 무드를 극대화했다. 나스 에프터글로우 리퀴드 블러쉬를 양 볼에 적당량 묻혀 펴 바르면 맑고 산뜻하게, 여러 번 두드려 바르면 글래머러스하게 연출된다. 뭉치지 않고 가볍게 발색돼 메이크업 초보자도 섬세한 블러셔 효과를 누릴 수 있다.
갓 피어난 꽃봉오리 처럼 생기있는 얼굴이 눈길을 끈다. 두 뺨에 나스 에프터글로우 리퀴드 블러쉬 #오르가즘을 오버 블러쉬로 발라 상큼한 느낌을 강조했다. 햇볕에 잘 익은 살구처럼 골드빛이 살짝 감도는 따스한 산호색으로 다양한 룩에 잘 어울리는 것이 특징. 입술에는 채도 높은 코럴 레드 컬러인 나스 에프터글로우 센슈얼 샤인 립스틱 #하이 기어를 발라 색조에 통일감을 주었다.
나스 에프터글로우 이레지스터블 아이섀도우 팔레트의 #어도레이션과 #아모러스 컬러를 섞어 발라 광택감 있는 눈매를 연출하고, 나스 하드와이어드 아이섀도우 #나이트 스타로 눈두덩이와 눈머리에 글리터 포인트를 더해 별빛이 내려앉은 듯 반짝이는 눈매를 완성했다.
나스 에프터글로우 리퀴드 블러쉬 #오르가즘 러쉬로 표현한 이유미의 말간 얼굴. 눈가에는 나스 듀오 아이섀도우 #함마메트로 옅게 음영을 더한 뒤, 나스 에프터글로우 이레지스터블 아이섀도우 팔레트의 #어도레이션과 #아모러스 컬러를 섞어 눈머리에 샴페인 골드빛으로 포인트를 줬다.
장난기 어린 표정의 이유미에게서 순수함이 느껴진다. 그의 손끝이 닿은 입술에는 나스 에프터 글로우 센슈얼 샤인 립스틱 #와일드 라이드 컬러를 도톰하게 발라 발랄한 느낌을 살렸다.
따스한 빛을 머금은 체스넛 브라운 컬러의 나스 에프터글로우 리퀴드 블러쉬 #아라곤으로 양 볼을 맑고 차분하게 물들인 이유미. 입술에도 같은 컬러인 나스 에프터글로우 센슈얼 샤인 립스틱 #아라곤을 꼼꼼하게 채워 발라 도톰한 입술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눈가에 시머한 펄을 함유한 나스 듀오 아이섀도우 #이졸데를 부드럽게 블렌딩해 은은하게 반짝이는 눈매를 완성했다.
일렁이는 핑크빛 노을 위로 노니는 요정처럼 몽환적인 모습. 눈가와 입술, 볼에 나스 에프터글로우 리퀴드 블러쉬 #아라곤을 두드리듯 발라 우아함을 배가했다.
이유미의 자연스러운 피부는 나스 퓨어 래디언트 프로텍션 아쿠아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 SPF23/ PA++ #남산을 얇게 펴 발라 물기 어린 촉촉한 수분 광채를 완성했다. 눈과 양 볼 에 더스티 로즈 컬러인 나스 에프터글로우 리퀴드 블러쉬 #돌체 비타를 가볍게 얹고, 입술에는 나스 에프터글로우 센슈얼 샤인 립스틱 #돌체 비타를 발라 은은하게 혈색이 도는 듯한 느낌으로 연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