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맞이 나를 위한 작지만, 소소한 선물을 찾고 있다면?
레드 립스틱을 추천합니다.
단조롭고 차분한 겨울 데일리룩에는 레드 립 하나면 그만이니까요.
헤라, 루즈 클래식 립스틱
브랜드의 얼굴인 블랙핑크 제니와 함께한 ‘루즈 클래시’ 캠페인을 공개해 화제가 되었죠. 세련된 컬러와 고급스러운 글로우 제형이 입술에 정교하고 편안하게 밀착되는 것이 특징인데요. 총 10가지의 제품 중 단연 돋보이는 컬러는 브랜드의 헤리티지인 ‘서울리스타’의 룩에서 영감을 얻은 ‘서울 레드’ 입니다. 본연의 입술 색과 자연스럽게 발리면서 놀라운 발색력을 자랑합니다. 용량 3.5g, 가격 5만원.
버버리 뷰티, 버버리 키세스 사틴 립스틱
립스틱 하나만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기고 싶다면? 버버리 뷰티에서 내놓은 ‘버버리 키세스 사틴 립스틱’을 주목하세요. 선명한 컬러와 오랫동안 지속되는 발색력을 지녔는데요. 특히, 브랜드를 대표하는 컬러인 106 더 레드는 대담하면서도 클래식한 컬러로 남다른 아름다움과 자신감을 표현해 줍니다. 게다가 립스틱을 바르면 느껴지는 은은한 장미 향 덕분에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킵니다. 용량 3.3g, 가격 5만7천원.
아워글래스, 언락드 소프트 매트 립스틱
새해 처음으로 출시된 따끈따끈한 신상 립스틱을 소개합니다. 아워글래스의 ‘언락드 소프트 매트 립스틱’이 그 주인공인데요. 이 제품은 프라이머 성분을 함유해 입술 잔주름을 촘촘하게 메워 매끈한 입술로 연출해 주죠. 그중에서도 비건 레드 컬러인 ‘레드제로(Red 0)’는 윔톤과 쿨톤을 가리지 않고 무난하게 잘 어울리는 컬러로 스페셜한 레드 패키지가 적용한 것이 인상적입니다. 용량 4g, 가격 6만원.
나스, 스윗 센세이션 컬렉션
봄날의 설렘을 담은 나스의’ 스윗 센세이션 컬렉션’이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에프터글로우 센슈얼 샤인 립스틱은 컬러와 케어가 결합한 하이브리드 제형의 립스틱인데요. 브랜드의 노하우를 담은 모노이 하이드레이팅 콤플렉스 성분과 망고씨 버터, 그리고 시어버터를 함유해 건조한 겨울철에도 촉촉한 보습감을 선사해 줍니다. 레드 체스트 넛 컬러의 ‘아라곤’과 버건디 레드 컬러인 ‘와일드 라이드’ 등 총 6가지의 새로운 컬러가 추가되면서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오는 2월 1일 공개된다고 하니 기대해도 좋습니다. 용량 1.5g, 가격 4만3천원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