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프리메라 유스 래디언스 비타티놀 세럼. 비타민 C 캡슐과 순도 95% 레티놀을 독자적 비율로 결합한 비타티놀 세럼. 피부 윤기와 결, 칙칙한 톤을 동시에 개선한다. 15g, 3만6천5백원대.

2 퍼셀 픽셀바이옴™ UV 모이스처라이저. 여드름 크림에 주로 사용하는 징크옥사이드를 100% 함유해 자외선 차단과 피부 진정에 탁월하다. 40ml, 3만원.

3 리얼베리어 시카릴리프 Rx 페이드인 세럼. 병풀 핵심 성분 ‘테카’와 독자 개발한 세라마이드 성분이 트러블 흔적을 없애고 외부 유해 환경에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킨다. 50ml, 3만2천원.

⠀⠀⠀

트러블 많은 잘파 세대를 위한 잡티 케어

10대부터 시작된 여드름은 20대에도 잦아들지 않는다. 다행히 더 이상 트러블이 생기지 않는다 해도 올바로 관리하지 못한 여드름 흉터 자국이 얼굴에 남아 고민스러울 수 있다. 이 밖에 자외선으로 인한 기미와 잡티, 주근깨 등이 심해질 수 있는 시기이기도 하다. 이런 문제를 더 크게 키우지 않기 위해선 자외선 차단만이 살길! 삶은 달걀처럼 매끈하고 티 없이 맑은 피부를 원한다면 미백 화장품의 대표 성분인 비타민 C, 멜라닌세포의 이동을 막는 니아신아마이드 성분이 도움이 된다. 화이트닝 화장품은 절대 단기간에 효과를 볼 수 없는 영역이므로 최소 6개월 이상 꾸준히 사용하며 공을 들여야 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