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단 하나의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가심비와 가성비를 모두 잡은 다양한 가격대의 선물 리스트를 공개한다.
#하트시그널 #하트입욕제 #썸에서연애로
러쉬 러브버거. 하트 모양 번으로 사랑스러움을 더한 러브 버거는 상큼한 레몬 향의 패티 버블 바, 루밥 앤 커스터드 향기의 토마토 솝, 체리 향기의 번 배스 밤 등으로 구성된 총 다섯 개의 입욕제다. 욕조에 푸는 순간 베르가못 오일의 아로마틱 향이 욕실에 가득 퍼져 긴장된 마음도 사르르 녹인다. 약 220g, 3만6천원.
#커플핸드크림 #샹스향수핸드크림버전 #플러팅템
샤넬 샹스 핸드 크림. 샤넬의 아이코닉한 향수, 샹스 향수 3종을 핸드크림으로 만나보자. 샹스 핸드 크림은 샹스 오 후레쉬, 샹스 오 땅드르, 샹스 총 3가지 향으로 구성했다. 가볍고 산뜻한 포뮬러로 남녀 상관없이 사용하기 좋다. 만약 썸을 타고 있다면 그 또는 그녀에게 자연스럽게 핸드크림을 덜어줄 것. 분위기가 좋다면 서로 발라주며 관계를 발전시켜 보자. 20mlx3, 11만원.
#살냄새 #안기고싶은향 #숲속향기
록시땅 멜리로트 샤워 젤. 촉촉한 수분감 가득한 젤 제형 바디 워시. 거칠어진 피부를 다독이며 각질까지 효과적으로 케어해 건성 피부인 그 & 그녀에게 딱이다. 울창한 숲의 향기를 담은 듯한 플로럴 우디향으로 몸과 마음이 가까워지는 사이, 서로의 살냄새에 매료돼 보길. 250ml, 3만2천원.
#남친향 #위스키향기템 #명상템
멜린앤게츠 다크 럼 보티베. 잘 익은 자두와 가죽 노트, 럼이 함께 어우러진 깊고 고혹적인 향의 향초. 여행지에서 연인과 함께 늦은 밤 위스키를 한잔할 때 어울리는 향이다. 불을 붙이면 다크 럼 향기가 은은하게 방 전체에 퍼져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67g, 3만4천원.
#워터글로우틴트 #밀착립 #틴트추천
베네피트 스플래시 듀이 틴트 #17 히트 웨이브. 입술에 이슬이 맺힌 듯 촉촉하게 스며드는 워터 글로우 포뮬라의 립틴트. 틴트 명가의 신제품답게 그윽한 레드빛 컬러와 매끈하게 발리는 사용감이 일품이다. 데이트 전 쓱 한번 바른 뒤 매력 지수를 높여보자. 6ml, 3만8천원.
#휴대용수분밤 #수분SOS #건성필수템
키엘 울트라 훼이셜 베리어 스틱 밤. 바람에 맞서는 수분 방패막. 휴대성이 특히 좋아 주머니에 넣어 다니며 언제든 꺼내 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손에 내용물을 덜어낼 필요 없이 건조한 부위에 쓱쓱 발라주면 수분 충전 완료! 썸남썸녀 앞에서 들뜬 각질이 민망하다면 몰래 꺼내서 고민인 부위에 발라 보길. 9g, 3만9천원.
#착붙립 #지수립밤 #컬러치트키
크리스챤 디올 뷰티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 #061 포피 코랄. 한국 여성의 피부색에서 영감을 받아 출시해 쿨톤, 웜톤 등 어떤 톤이라도 잘 어울린다. 아직 취향을 모르는 그녀에게 선물할 때 좋은 선택지가 될 것. 3.2g, 4만8천원.
#바디로션추천 #가든향 #장미향바디로션
사봉 바디로션 그린로즈. 프레시한 장미향이 매력적인 바디로션. 시간적 여유가 없어 이번 겨울 휴가를 다녀오지 못했다면 이국적인 향을 통해 여행을 만끽해 보자. 베르가못, 라임의 프레시한 시트러스 향과 장미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햇살 가득한 지중해 연안의 정원으로 데려가 준다. 200ml, 5만원
#블러파우더 #투명메이크업 #메이크업지속력UP
맥 러브스트럭 럭 컬렉션 스튜디오 픽스 프로 셋+블러 웨이트리스 루스 파우더. 큐피드가 쏜 사랑의 화살에서 영감을 받아 붉은빛 하트 모양 패턴을 패키지에 담았다. 반짝이는 하트 패턴의 패키지는 밸런타인데이에 선물하기 딱! 특히 메이크업 마무리 단계에 쓰면 지속력이 좋아지고 피붓결이 매끈하게 정돈된다. 투명하게 유분기를 가라앉혀주기 때문에 썸남의 선물로도 추천. 블러 효과 준 듯 모공을 감춰 포토샵 한 것 같은 피부를 완성한다. 20g, 5만2천원.
#향수레이어링 #디스커버리향수추천 #퍼스널퍼퓸
엑스니힐로 디스커버리세트. 엑스니힐로의 베스트 향수 6가지를 작은 용량의 세트로 구성해 향을 찾아가는 여정을 돕는다. 그날의 기분에 따라 원하는 향을 골라 뿌리거나, 레이어링해 나만의 향수 레시피를 만들기 좋다. 사랑하는 이와 서로 어울리는 향수 레시피를 알아 가보자. 2mlx6, 5만5천원.
#꿀광립 #허니립 #유리알광채립
겔랑 키스키스 비 글로우 오일. 꿀을 코팅한 듯 볼륨감 있는 입술을 연출할 수 있어 밸런타인데이 메이크업 룩으로 사용하기 좋다. #258 로즈 글로우 컬러는 남자도 부담스럽지 않게 사용가능한 투명한 핑크색이라 입술에 자연스러운 생기를 불어넣고 싶을 때 추천한다. 9.5ml, 4만9천원.
#장미정원향 #로맨틱성공적 #낭만템
까리에르프레르 캔들 라 로젬므 라 민트. 장미가 가득한 정원에 연인과 누워 있는 듯한 낭만을 안겨주는 향초. 스피어민트와 장미의 조화로 상쾌하면서도 우아한 향이 매력적이다. 잠들기 전 방 한 켠에 켜 두면 밸런타인데이의 로맨틱한 분위기가 배가된다. 185g, 9만3천원.
#환경에진심 #유기농 #지구를위해
다비네스 러브 바디케어 세트 발렌타인데이 에디션. 재활용 가능한 에코백을 쇼핑백 대신 사용해 환경 보호에 앞장선다. 게다가 유기농 올리브 성분을 담아 지방산과 영양을 피부에 생생하게 전달한다. 사랑하는 사람과 다음 세대를 위해 환경까지 생각한 선물은 어떨까? 바디 워시 250ml, 바디 로션 150ml, 6만4천원.
#초콜릿대신캔들 #초콜릿향초 #비터초콜릿
바이레도 초코 마스카포네 캔들. 탑노트의 커피향과 하트 노트의 비터 초콜릿의 향기가 분위기를 더욱 달달하게 만든다.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달콤한 초콜릿 선물도 좋지만, 보다 특별한 선물을 찾고 있다면 달콤 쌉싸름 한 초코 마스카포네 캔들을 추천한다. 240g, 12만1천1백원.
#우디노트장인 #자연의향 #청룡컬렉션
Keyth 드롭드 펄 오브 드래곤 오 드 퍼퓸. 우디향이 메인인 이 향수는 누가 받아도 취향 저격할만한 선물이다. 유칼립투스와 가이악우드 노트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마치 안개가 자욱한 호숫가를 연상시키는 향이 매력적이다. 촉촉히 젖은 흙과 물기 어린 나무껍질의 내음이 숲속에서 명상을 하듯 평온함을 가져다준다. 50ml, 10만8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