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호텔

천백 고지 가는 길 중간에 자리 잡은 WE 호텔. 천혜의 자연환경에서 한라의료재단의 위(WE) 병원 의료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메디컬 스파 케어와 다채로운 웰니스 프로그램으로 입소문 났다. 천연화산암반수에서 물의 흐름을 이용한 ‘아쿠아 카밍’, 한라산의 맑은 공기를 마시며 숲멍하는 ‘숲 이야기’, 영롱한 소리에 귀를 기울이며 내면을 되돌아보는 ‘크리스탈 싱잉볼’ 등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하다 보면 집으로 돌아가야 날이 순식간에 찾아올 정도. 최근엔 해외 관광객들도 많이 찾는다고 하니 예약을 서두르는 것을 권한다.

주소 : 제주도 서귀포시 1100로 453-95
문의 :  064-730-1462

@ vonestis.jeju

파르나스 호텔 제주

제주의 푸른 바다와 맞닿아 있는 파르나스 호텔 제주는 본에스티스 스파와 협업한 패키지로 온전한 쉼을 찾는 여정을 제안한다. <Tranquil moments in Jeju> 패키지를 이용할 경우 본에스티스 스파 전신 프로그램 2인(60분)이 제공되며, 실내 수영장 및 인피니티 풀 이용과 미니바가 모두 포함된다고. 부대 시설인 작지만 알찬 헬스장도 매력 요소. 모든 기구를 테크노 짐으로 단장하여 휴가와 출장 중에도 최적의 환경에서 운동할 수 있다. 웨이트 중독자라면 헬스장 이용 후 스파를 방문하는 것을 추천! 고자극 운동으로 근육을 다진 뒤 긴장도를 풀어주면 건강한 헬스 루틴이 완성된다.

주소: 제주 서귀포시 중문관광로72번길 100

문의 : 064-801-5555

@ jwmarriottjeju

JW 메리어트 제주 리조트 & 스파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와 협력을 통한 홀리스틱 웰니스 케어를 받을 수 있는 JW 메리어트 제주 리조트 & 스파. 친환경 스니커즈 올버즈와 함께 제주 올레 7코스인 외돌개를 산책하는 ‘제주 아침 산책 패키지’, 크리스탈 싱잉볼과 히말라야 싱잉볼 사운드 힐링테라피를 경험할 수 있는 ‘모닝 요가’ 등 액티비티 프로그램부터 영국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엘레미스의 제품을 온전히 경험할 수 있는 ‘스파 바이 JW’ 등 알찬 구성이 일품이다. 헬스장에는 유산소 머신과 함께 크로스핏 존, 프리웨이트 공간을 마련해 운동에 진심인 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주소 : 제주 서귀포시 태평로 152

문의 : 064-803-7777

바쁜데 멀리 갈 필요가 있나. 해외 대신 국내에서 즐기는 뷰캉스 플레이스 추천 4.
@ seaeshotel

씨에스호텔앤리조트

제주의 작은 숲속 마을에서 즐기는 고즈넉한 휴가를 원한다면 주목! 씨에스호텔앤리조트는 100여년 전 지어진 전통 초가의 외형을 오롯이 보존하고, 실내 공간에는 편리함을 더해서 매력적이다. 진정한 재충전의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사전 예약을 통해 프라이빗하게 이용할 수 있는 ‘천제연 스파&사우나’, 전통 초가집에 놀러 온 듯 아늑한 분위기로 꾸린 ‘아로마 테라피 스파’를 추천. 향긋한 나무 내음을 맡으며 한숨 돌리다 보면 그동안 쌓인 피로가 사르르 녹아내린다.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중문관광로 198

문의 : 0507-1472-3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