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lhaeone

설해원

하얗게 피어오른 증기 사이로 자연 풍경을 내려다볼 수 있는 야외 온천은 다른 어느 곳보다 만족스러운 힐링을 선사한다. 설악산의 풍경과 동해의 정취를 감상하며 노천욕을 즐길 수 있는 설해원은 pH 8.3의 약알칼리 천연 온천수가 직수로 공급된다. 온천수에는 나트륨, 칼슘 등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미네랄 성분이 풍부하게 들어 있어 한 번만 이용해도 피부가 부들부들해진다는 후문. 게다가 천연암석인 파동석 사우나로 몸의 활력을 찾아주는 면역 공방, 통합의학을 기반으로 맞춤형 관리를 받을 수 있는 클라리스파가 입점하여 웰니스 라이프를 지향한다면 강력히 추천한다.

주소 : 강원 양양군 손양면 공항로 230

문의 : 033-670-7700

@park_roche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

산속에서 고즈넉하게 즐기는 힐링의 정석.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에서는 각 분야의 웰니스 코치에게 웰니스 라이프를 배울 수 있다. 몸의 균형을 바로잡아 주는 요가와 지친 마음을 다독이는 명상, 뭉친 근육을 풀고 힘을 길러주는 피트니스 등 다양한 웰니스 프로그램이 마련돼 심신을 건강하게 가꾸기에 제격. 게다가 ‘숙암 랩’에서는 개별 체형과 체성분, 스트레스 지수를 측정해 맞춤형 침구 추천과 함께 숙면 프로그램을 들을 수 있는 점도 매력적이다. 자연 속에서 즐기는 스파와 사우나도 강추! 아쿠아 클럽의 인도어 스파와 사우나의 경우 16세 이상만 이용할 수 있어 고요한 휴식이 가능하다.

주소 : 강원 정선군 북평면 중봉길 9-12

문의 : 033-560-1111

@youonejae

유원재

한 발짝도 나가지 않고 진정한 휴식을 취하고 싶은 방콕러를 위한 곳. ‘하루 동안 정원에 머무는 곳’이라는 의미를 ‘유원재(留園斎)’라는 이름에 담은 만큼, 숙소 안에서 주변의 산세와 정원을 바라보며 나 자신을 돌볼 수 있다. 독립된 공간에서 온천욕을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 스파존, 맞춤 아로마 테라피를 제공하는 테라피 프로그램까지. 잔잔하게 흐르는 물소리와 은은한 향기를 맡으며 스파를 즐기다 보면 일상에서 벗어난 듯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

주소 : 충청북도 충주시 수안보면 주정산로 6

문의 : 043-820-8100

@resom.resort

포레스트 리솜

몸과 마음의 ‘진정한 쉼’을 지향하는 웰니스 리조트를 찾고 있다면 주목. 자연 지형과 식생을 그대로 보존하고 친환경 자재를 사용하여 설계한 포레스트 리솜을 방문해 보자. 숲 속 길을 걷는 산림 치유 프로그램과 요가, 명상 등 다양한 웰니스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 이곳에서 즐기는 특별한 시간은 단연 해브나인 스파. 그림 같은 풍경이 펼쳐지는 인피니티풀부터 돌을 깎아서 만든 프라이빗 스톤 스파, 자가 진단시스템을 통해 태음인, 태양인, 소양인, 소음인 등 체질에 맞춰 맞춤 처방을 받을 수 있는 사상체질 스파 등 다양한 스파존으로 구성되어 있어 일상생활에 지친 몸과 마음을 건강하게 회복시켜 준다.

주소 : 충북 제천시 백운면 금봉로 365

문의 : 043-649-6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