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절 대란을 일으킨 리들샷부터 가성비 최고의 500원 캡슐팩,
네스프레소 호환이 가능한 커피 캡슐과 TAG쿠션까지.
갓성비 다이소 아이템을 소개합니다.

다이소, 캡슐팩 시리즈

다양한 피부 고민에 따라 알로에, 화산송이, 석류 등 총 8가지 종류의 성분 중 선택 가능한 다이소 캡슐 팩의 가격은 5백 원입니다. 놀라운 가격이죠? 콤팩트 한 용기와 1회용 포장으로 더욱 편리한 사용이 가능한 워시오프 팩인데요. 대량으로 구매해 쟁여놓기도, 출장이나 여행 때 활용하기도 제격이죠.

왼쪽은 석류 팩, 오른쪽은 허니 캡슐 팩을 사용한 모습인데요. 석류 팩 뚜껑을 열자마자 향긋한 향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허니 캡슐 팩은 쫀쫀하고 밀도 있는 제형이라 매력적인 제품이죠.

피지 케어가 가능한 라이스 캡슐 팩은 얼굴 필링 효과를 가진 제품입니다. 비교적 무딘 제형으로 큰 자극 없이 묵은 각질을 벗겨내 환한 피부를 만들 수 있습니다.

다이소와 투쿨포스쿨의 협업 브랜드 태그의 듀이 스킨 쿠션

다이소와 뷰티 브랜드 ‘투쿨포스쿨’이 협업하여 탄생한 브랜드, 태그(TAG). 태그의 듀이 스킨 쿠션 가격은 5천 원입니다. 드럭 스토어나 뷰티 매장과 비교하면 저렴한 금액이죠. 에디터가 빛나는 피부 광채 표현이 가능한 태그의 듀이 스킨 쿠션을 직접 사용해 보았습니다.

컬러는 페일 라이트, 누드 라이트 두 가지 컬러로 구성됩니다. 사용한 제품은 핑크 베이지 컬러의 페일 라이트17호 정도를 사용하는 밝은 피부색을 가진 이들에게 추천합니다. 두껍게 바르지 않아도 은은하게 빛나는 광이 돋보이죠.

다이소, 캡슐커피

최근 핫템으로 떠오른 다이소 캡슐커피! 다이소 몰 홈페이지에는 캡슐 별 테이스팅 노트가 있어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습니다. 캡슐은 버츄오 커피 머신을 제외한 모든 네스프레소 머신에 호환이 가능합니다. 10개입 패키지의 가격은 아라비카 블렌드 캡슐 3천 원, 게이샤 블렌드 커피 5천 원입니다.

다이소, 리들 샷

피부에 자극을 줘 모공과 피부 결을 한 번에 잡을 수 있는 효과로 화제가 된 리들 샷. 3천 원에 출시된 다이소 리들샷은 품귀현상이 일어날 만큼 인기입니다.

제형은 일반 리들 샷과 같은 불투명한 흰색으로, 일 회분씩 포장되어 있어 위생적이고 간편합니다.

리들 샷은 세안 후 가장 첫 단계 때 사용하는 제품으로 적당한 수분감도 머금고 있습니다. 실제로 사용해 보니 분명 부드럽고 묽은 제형의 크림인데, 문지르면 문지를수록 얼굴이 화끈거리며 작은 바늘이 콕콕 찌르는 듯한 느낌을 받았죠.

처음 제품을 사용한다면 ‘리들 샷 100’ 제품을 먼저 사용하며 피부가 적응을 한 뒤, ‘리들 샷 300’ 제품을 사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