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 마르세유 솝 제조 기술로 프랑스에서 생산한 핸드 & 보디 워시. 식물성 오일을 베이스로 자연 유래 원료를 99%나 담았다. 제거가 간편한 스티커 라벨을 적용해 재활용이 간편한 것이 장점. 제품을 구매하면 쇼핑백 대신 에코 파우치를 증정해 일상생활에서 활용하기 좋다.
퍼퓸 비누와 핸드크림으로 구성한 선물 세트. 포장 하나에도 의미를 부여할 만큼 눈이 높아진 고객의 니즈에 맞추기 위해 친환경 완충재를 사용했다. 특히 플라스틱 소비를 줄이는 데 도움을 주는 퍼퓸 비누는 핸드 솝, 보디 워시, 방향제 등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매력적이다.
베스트셀러인 약산성 젤리 클렌저인 ‘베스티 젤리 클렌저’와 펩타이드를 함유한 모이스처라이저인 ‘프로티니 크림’을 여행용 사이즈로 구성했다. 제품 두 개만으로도 꽉 찰 만큼 불필요한 포장을 최소화한 종이박스는 납작하게 접어서 재활용하면 끝! 게다가 알록달록한 일러스트가 그려져 있어 건네는 손이 민망하지 않을 센스있는 선물을 찾고 있다면 강력 추천한다.
제라늄 리프 바디 케어 제품 3종인 바디 클렌저, 바디 밤, 바디 스크럽을 재활용 카드보드지를 사용한 선물 상자에 담았다. 환경에 진심이라면 제품을 다 사용한 후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 화장품 공병 재활용 프로그램인 ‘린스 앤 리턴’을 검색해 볼 것. 집 근처에 공병을 수거할 수 있는 스토어에 대한 정보와 재활용 공정에 대해 자세히 알 수 있다.
엄마의 화장대를 오랫동안 지키며 그 효능을 입증받은 설화수. 온라인으로 미리 주문하지 못했다면 플래그십 스토어를 방문해 보자. 정성과 기품이 넘치는 보자기 포장이 가능하다. 보자기는 집에 보관해 뒀다가 선물 포장, 짐 보관, 인테리어 소품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 실용성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엄마, 존경하는 은사님 선물로 안성맞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