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살리아

립 라이너를 활용한 립 메이크업이 트렌드 반열에 올라섰습니다. 로살리아는 립 라인이 강조된 립 메이크업을 하고 드레시한 룩을 선보였는데요. 립 라이너를 오버립으로 그리면 본인이 가진 입술보다 볼륨감 있는 건강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죠.

젠데이아

립 라이너 활용이 망설여진다면 젠데이아의 메이크업을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랑콤의 제품들을 활용해 메이크업을 완성했는데요. 입술색과 어우러지는 자연스러운 립 라이너를 사용해 마치 본래 입술이 도톰한 것처럼 오버립 메이크업을 선보였죠. 립 라이너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겠어요.

도자 캣

평소 매트한 립 표현을 즐긴다면 도자캣의 메이크업을 따라 해 볼까요? 그는 매트한 립스틱을 바르고 립 라이너로 입술의 아웃라인을 과장되게 그려 통통한 입술을 완성했습니다. 립 라이너로 오버립을 만들었지만 매트한 립스틱의 질감 덕분에 너무 과해 보이지는 않네요.

엘사 호스크

때로는 모임의 주인공이 되고 싶은 날이 있죠. 그런 날, 엘사 호스크의 립 메이크업에 도전해 보세요. 그는 레드 립 메이크업을 립 라이너로 또렷하게 마무리했는데요. 글로시한 립 표현으로 더욱 볼드한 립 메이크업이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립 라이너와 레드 컬러, 글로시한 표현이 어우러져 맥시멀한 립 메이크업 조합이 탄생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