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꾸레쥬 오드퍼퓸 로 드 리세 오렌지, 만다린 제스트의 싱그러운 시트러스 노트와 여릿한 아이리스 꽃 향이 만난 프레시 플로럴 계열 향수. 호박 원석 같은 샛노란 보틀은 감각적인 인테리어 오브제로 손색없다. 100ml, 25만9천원.
2 프레쉬 로터스 유스 프리저브 리서페이싱 드림 세럼 각질 제거에 효과적인 AHA와 피부 진정에 탁월한 선인장 꽃 추출물을 함유했다. 자외선에 영향을 받는 낮을 피해 밤에 바르고 잠들면 다음 날 아침 피부가 몰라보게 매끈해진다. 30ml, 10만8천원대.
3 발렌티노 뷰티 고-쿠션 글로우 코랄 판타지 에디션 #LIGR2 새해의 밝은 기운을 이어갈 코럴빛 리미티드 에디션. 다이아몬드의 영롱한 빛이 얼굴에 닿은 듯 은은한 글로 스킨을 연출한다. 12g, 11만원대.
4 겔랑 키스키스 비 글로우 립 오일 #775 포비 글로우 코르시카 허니, 로열젤리, 프로폴리스를 풍부하게 함유해 꿀을 머금은 듯 탱탱한 입술로 만들어준다. 루비에 빛이 닿은 것처럼 투명하고 영롱하게 발색되는 것이 특징. 9.5ml, 4만9천원.
5 지방시 프리즘 리브르 하이라이터 N12 로즈 골드 하이라이터 미니 얼굴에 자연스러운 생기와 광채를 더하는 루스 파우더 타입의 하이라이터. 봄을 기다리는 설렘을 담아 로즈 골드색으로 패키지를 단장했다. 1.3g×4, 7만4천원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