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민경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참여한 뷰티 브랜드 ‘포트레(Portré)’가 공식 론칭합니다. 자화상이라는 의미의 포트레는 아름다움을 과장하거나 왜곡하지 않고 오래도록 변함없는 색조 뷰티 제품을 선보이겠다는 포부를 담았습니다.

강민경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참여한 뷰티 브랜드 '포트레' 론칭
©Portré

제품 개발 및 비주얼 총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참여한 강민경은 “직업 특성상 수많은 메이크업을 받아오면서 일상 속에서의 본연의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뷰티 제품들을 만들고 싶다는 생각을 많이 했다. 기존에 뷰티업계에서 BM 및 마케팅 업무를 해온 90년생 또래 뷰티 크루와 의기 투합하여 그동안 모아왔던 아이디어와 함께 새로운 브랜드 론칭에 참여하게 되었다”라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강민경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참여한 뷰티 브랜드 '포트레' 론칭
©Portré

브랜드의 첫 번째 제품인 ‘네일 누보 주스(Nail Nouveau Jus)’는 맑고 투명함 컬러와 광택이 특징입니다. 피부 톤에 구애받지 않도록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되고 쉬운 발림성을 자랑해 셀프 네일에 자신 없는 사람도 쉽고 빠르게 연출할 수 있죠. 또한 유리물의 흐르는 특성을 살려 제작한 비대칭적 실루엣을 용기 디자인은 손에 쥐었을 때 자연스럽고 편안한 그립감을 제공합니다. 네일 누보 주스의 가격은 1만 5천 원으로, 포트레 공식 웹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