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티 뷰티의 신제품 룩스 밤 홍보를 위해 에이셉 라키가 지원사격에 나섰습니다.
<Born to Steal: Yours, Mine, Ours>
에이셉 라키(Asap Rocky)와 리한나(Rihanna) 부부가 펜티 뷰티(Fenty Beauty)의 단편 필름에 함께 등장했습니다. <Born to Steal: Yours, Mine, Ours> 제목으로 공개된 해당 필름은 펜티 뷰티의 신제품 ‘룩스 밤(Lux Balm)’을 홍보하기 위해 제작되었죠. 옛 할리우드 흑백 영화 스타일을 오마주한 해당 필름에서는 블레이저 재킷을 훔치는 도둑 리한나와 에이셉 라키 사이에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포착했습니다.
펜티 뷰티의 신제품 ‘룩스 밤’
에이셉 라키와 리한나 부부의 손에 들려 있던 바베이도스 체리 플레이버의 룩스 밤은 비타민 E와 시어 버터가 믹스되었으며, 건조하고 갈라진 입술에 즉각적인 생기를 불어넣어 줄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에이셉 라키의 ‘RIOT’에서 예고되었던 부부의 협업
에이셉 라키와 리한나 부부의 협업은 이미 몇 개월 전부터 예고된 바가 있습니다. 에이셉 라키는 2023년에 발매한 싱글 ‘RIOT(Rowdy Pipe’n)’에서 ‘Flossy, glossy / Nah, b****, this ain’t lip gloss / Luxe balm up in my palm / New collab’ with my baby mom’이라는 가사로 아내 리한나의 신제품을 홍보하며 협업을 암시했었죠. 에이셉 라키와 리한나가 추천하는 펜티 뷰티의 신제품 룩스 밤은 현재 세포라와 펜티 스킨 웹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