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일리 제너(Kylie Jenner)가 이끄는 코스메틱 브랜드 카일리 코스메틱(Kylie Cosmetics)이 첫 향수 컬렉션 ‘코스믹 카일리 제너(Cosmic Kylie Jenner)’를 출시했습니다. 메이크업 제품을 시작으로 스킨케어, 베이비 라인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발 빠르게 선보이는 카일리 코스메틱이 왜 이제서야 프래그런스 제품을 론칭했을까요?

⠀⠀⠀

⠀⠀⠀

카일리 제너는 향수를 ‘액세서리’에 비유합니다. 본인의 마무리 터치이자 주변 사람들이 본인의 향기에 익숙해지고 본인의 공간에 들어설 때마다 이미지가 연상되는 것을 좋아하기에 그에게 향기는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볼 수 있죠. 이 때문에 그는 손쉽게 ‘본인의 향기’를 만들어낼 수 없었습니다. 이번 향수를 개발하는 데까지 약 15차례의 테스트를 거쳤으며 2년이 넘는 시간이 소요되었다고 합니다.

“향기부터 보틀까지 독특함을 담고 싶었습니다. 나의 꿈의 향수이자 시그니처 향입니다.(I wanted to create something that was really unique in all aspects, from the scent to the bottle. … This is my dream fragrance and signature scent.)”

코스믹 카일리 제너는 부드러우면서도 달콤한 자스민과 블러드 오렌지를 탑노트로 미들 노트에는 골든 앰버와 붉은 모란, 베이스에는 무게를 더해주는 바닐라 머스크와 시더우드를 담아내 낮과 밤에 모두 어울리는 달콤한 플로럴 향을 그려냅니다. 카일리 제너의 유년 시절 그의 어머니인 크리스 제너가 즐겨 쓰던 플로럴 향기에 영감을 받은 것이기도 하죠.

⠀⠀⠀

⠀⠀⠀

카일리 제너가 당당히 이름을 내걸고 만든 향수, 코스믹 카일리 제너가 궁금하다면? 자세한 내용은 kyliecosmetics.com에서 확인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