묶었다, 풀었다. 헤어스타일 고민의 무한 굴레. 헤어스타일 고민을 해결해 줄 인스타그램 크리에이터 4명을 소개합니다.

헤어스타일에서 중요한 건 한끗 디테일!
@hithisisdaisy

평소 새로운 헤어 스타일링에 도전해도 엉성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고민이었다면, 인스타그램 크리에이터 Hithisisdaisy를 참고해 보세요! Hithisisdaisy는 한국의 여자 배우, 아이돌의 헤어 스타일을 기반으로 헤어 스타일 디테일을 살릴 수 있는 팁을 알려줍니다. 이 영상에서는 블랙핑크 제니, ITZY 예지의 스타일링을 참고해 옆머리를 깔끔하게 넘기는 팁을 알려주었는데요. Hithisisdaisy의 헤어 스타일링 및 팁은 차분한 스타일링이 많아 데일리로 활용하기 좋습니다. 학교나 회사에 나갈 때 할 헤어스타일이 고민이라면 Hithisisdaisy의 영상에서 골라보는 건 어떨까요?

‘곰손’을 위한 헤어 스타일링
@alexgaboury

너무 빨리 지나가는 숏폼 영상을 따라 하기엔 손이 따라주지 않는다면 인스타그램 크리에이터 Alexgaboury를 참고해 보세요! Alexgaboury는 내레이션과 함께 헤어 스타일링을 알려주는데요. 프렌치 핀(French Pin)으로 올림머리를 하는 법을 알려주는 이 영상에서는 어떤 손으로 머리를 쥐어야 하는지도 말해줍니다. 또, 내레이션을 통해 전달한 설명을 글로 정리해 인스타그램 피드에 올려 주기 때문에 영상을 놓치더라도 걱정 없죠. ‘곰손’이어도 ‘금손‘같이 헤어 스타일을 하고 싶다면 Alexgaboury의 영상을 차근차근 따라해 보세요.

색다른 헤어스타일에 도전하고 싶다면?
@poppy_hairstyles

톡톡 튀는 헤어 스타일에 도전해 보고 싶다면 인스타그램 크리에이터 poppy_hairstyles을 참고해 보세요! poppy_hairstyles는 단순히 머리를 땋는 것을 넘어서 리본, 글리터 헤어 틴셀(Hair tinsel) 등 다양한 아이템을 활용합니다. 이 영상에서는 은색 비즈 체인을 이용해서 화려한 신년 헤어 스타일을 연출했습니다. 파티나 페스티벌에 가는 날 poppy_hairstyles의 헤어 스타일을 시도해 봐도 좋겠네요.

단발을 위한 헤어 스타일
@indiaamoon

단발이어도 다양한 헤어스타일을 연출해 보고 싶다면 인스타그램 크리에이터 indiaamoon을 참고해 보세요! indiaamoon은 집게 핀을 이용해 단발의 발랄한 무드를 살린 스타일부터 우아함을 강조한 웨이브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입니다. 위 영상처럼 머리를 묶지 못한다는 단발의 단점까지 커버할 수 있는 헤어 스타일링 팁을 알려주기도 하는데요. 매번 똑같은 스타일링에 지쳤다면 indiaamoon의 영상을 참고해 단발머리를 재탄생시켜 보는 것도 좋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