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한 날씨 탓에 메말라가는 입술에 반지르르한 윤기를 더하고 싶다면? 립 글로우 제품이 제격입니다.
디올 뷰티, 지방시 뷰티, 구찌 뷰티에서 내놓은 신상 립 글로우 제품을 모아봤습니다.

구찌 뷰티, 구찌 글로스 아 레브르

구찌 뷰티, 구찌 글로스 아 레브르

바르는 순간 도톰한 입술로 연출해 주는 구찌 글로스 아 레브르가벼운 텍스처와 깊은 보습감, 그리고 지속력을 자랑하는데요. 투명한 컬러부터 핑크, 브라운까지 총 6가지의 은은한 컬러로 어떤 피부톤과도 무척 잘 어울립니다. 수많은 별과 별빛에서 영감을 얻은 케이스는 골드 별 패턴과 로고가 조화를 이뤄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용량 6.5ml, 가격 5만7천원.

디올 뷰티, 디올 어딕트 립 맥시마이저

디올 어딕트 립 맥시마이저 3종이 새롭게 출시합니다. 이번 파스텔 컬렉션의 신제품은 생기 넘치는 피치 코랄 컬러의 #061, 코랄과 은은한 브론즈 컬러가 한데 어우러진 #062, 핑크빛 라일락 컬러의 #063으로 구성되었는데요. 게다가 빛나는 샤인 효과와 풍부한 보습감, 볼륨 효과, 남다른 광택을 갖춰 봄날의 생기 있는 메이크업과 잘 어울립니다. 오는 4월 1일에 출시 예정이라고 하니 기대해도 좋습니다. 용량 6ml, 가격 5만1천원대

지방시 뷰티, 로즈 퍼펙토 N304 & N108

오는 3월 29일, 지방시 뷰티에서 내추럴 글로우 립을 연출해 주는 데일리 립밤 ‘로즈 퍼펙토의 N304, N108’을 공개합니다. 이 제품에는 히알루론산, 비타민 C를 함유해 촉촉하고 탄력 있는 입술을 선사하는데요. 게다가 로즈 퍼펙토의 시그니처인 ‘마블’ 텍스처가 입술에 부드럽게 밀착해 건강한 입술을 완성합니다. 용량 2.8g, 가격 4만9천원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