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지젤

2024 노즈 메이크업 트렌드의 시작은 바로 에스파 지젤입니다. 단 한 장의 사진으로 SNS를 떠들썩하게 만든 주인공이죠. 핑크빛이 감도는 하이라이터가 얼굴에 입체감을 더해줘 뚜렷한 이목구비를 강조함은 물론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이때 하이라이터는 입자가 크지 않은 제품으로 선택하는 것이 포인트! 피부에 자연스럽게 밀착되어 매끈한 피부로 완성시켜 줍니다.

아이브 레이

아이브 레이는 코 끝 블러셔로 특유의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배가시켰습니다. 코 끝을 붉게 물들이게 되면 중안부가 짧아 보이는 효과가 있어 더욱 어려 보이고 귀여운 이미지를 강조하기에 효과적이죠. 맑고 투명한 피부 표현과 함께 턱과 볼에도 같은 컬러의 블러셔를 칠해준다면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합니다. 마치 사랑에 빠져 붉게 달아오른 수줍은 소녀의 모습을 연상시키지 않나요?

트와이스 지효

특별해 보이고 싶은 날이라면? 트와이스 지효의 메이크업을 참고해 보세요. 지효는 콧대 중앙에 화려한 디자인의 큐빅을 붙여 존재감을 더했습니다. 대신 코에 시선이 집중될 수 있으니 또렷한 아이 메이크업과 완벽한 모공 커버는 필수입니다. 다가오는 페스티벌 시즌 메이크업으로도 추천!

더보이즈 주연

남자도 노즈 메이크업 트렌드에 빠질 수 없죠. 지난 파리 패션위크에서 열린 발렌시아가 WINTER 24 컬렉션에 참석한 더보이즈 주연은 레드 컬러 블러셔를 눈 밑부터 콧잔등까지 짙게 발라 퇴폐미 가득한 분위기를 자아냈습니다. 역시 과감한 스타일도 자신만의 스타일로 멋스럽게 소화해 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