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쉽게 털어서 탈탈! 파파레서피, 마예트, 바이오던스까지. 가루형 세안제로 기존 제품보다 가볍게 세안해 보세요.

파파레서피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가지 성분을 활용한 파파 레시피효소 파우더. 손에 가루를 털어서 비빌 때면 거친 입자가 느껴집니다. 물과 잘 섞어주면, 무른 질감으로 변해 각질 제거에 효과적인 클렌징 아이템으로 변신하죠. 수분을 가득 머금고 있는 가지를 활용해 만든 제품인데요. 실제로 세안 후, 뻑뻑하거나 당기는 느낌이 전혀 없어 부담 없이 데일리 아이템으로 제격입니다. 가격은 1만 8천 원.

마예트

마예트의 가루형 세안제는 28가지 유해 성분을 배제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원료만 사용했습니다. 특히, 동물 실험을 하지 않아 국제 동물권 보호 단체 PETA 인증까지 받은 제품이죠. 각질 제거, 피부결 관리, 쿨링 효과까지 총 3가지 종류로 피부 타입에 맞춰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욕실에 두기도 좋겠죠? 가격은 4만 5천 원.

바이오던스

바이오던스의 제품은 식물성 단백질 분해 요소인 파파인 효소 덕분에 저자극 효소 각질 케어가 가능한 바이오던스의 클렌징 파우더 입니다. 히알루론산과 세라마이드를 함유해 클렌징 중에도 피부를 촉촉하게 가꾸는 데 도움을 주죠. 위생적인 일회용 개별 포장으로 출장이나 여행 등 간편하게 휴대가 가능한 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가격은 3만 2천 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