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X & STYLE

시간은 촉박하지만 섬세한 디테일은 포기 할 수 없을 때, 폭탄 머리도 잠재우는 강력한 힘이 필요한 순간. 이것 하나면 끝!

왼쪽부터) NARKA하입 핏 헤어 마스카라 프로와 아마추어를 가르는건한끗차디테일.나르카하입핏 헤어 마스카라는 양쪽에 각기 다른 빗을 탑재한 듀얼 타입으로 부스스하게 부푼 정수리는 볼륨 마스카라 형태의 퍼펙트 픽싱으로, 슬릭 뱅이나 일명 까치 번으로 불리는 슬릭 번처럼 디테일이 중요한 스타일링에는 일자 빗 모양의 스타일링 엣지를 활용할수있다.여러번덧발라도엉겨붙지 않아 곰손 에디터도 부담 없이 사용했다. 10ml, 2만1천8백원.
RENÉ FURTERER스타일 텍스처 스프레이 시간이 부족할수록 한 번의 터치로 원하는 스타일을 만들어줄 강력한 한 방이 필요하다. 르네휘테르 스타일 텍스처 스프레이는 고정력이 강한 건 물론, 자연스럽게뻗치게하거나한올한올 디테일을 살려야 하는 상황에서도 탁월한 능력을 발휘한다. 젖은 듯한 느낌보다 매트한 마무리를 선호하는 이들에게 추천한다. 200ml, 3만6천원.
AMOS PROFESSIONAL 리페어 시카 앰플 트리트먼트 반복된 염색과 펌등으로편할날없는헤어에는꾸준한 케어가 필요하다. 분무기 형태로 번거로운 과정을 없앤 아모스프로페셔널 리페어 시카 앰플 트리트먼트는 단순히 분사하기만 해도 모발에 영양이 촘촘히 전달돼 간편히 관리할 수 있다. 230ml, 2만5천원.
MOROCCANOIL 세라믹 브러쉬 35mm브러시 모의 이온이 수분을 밀어내 빨리 증발시켜 드라이 시간을 줄여준다. 모발의 섹션을 나눌 수 있는 섹셔닝 팁이 빗 손잡이 속에 숨겨져 있어 어디에서든 섬세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2만4천원.
VODANA 힛 커버 스핀 봉 고데기34mm #아이보리무드 히팅 커버 속 열판에 모발을 넣고 버튼을 누르면 별도의 스타일링 과정 없이 자동으로 S컬 웨이브 완성! 26개 에어홀에서 나오는 따듯한 열이 탱글탱글한 컬을 오래 유지되게 한다. 전선이 꼬이는 현상을 방지하는 360도 회전식 코드 또한 오래 사용할수록 만족감을 높여주는 포인트. 9만7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