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핸디한 사이즈로 휴대성은 높이고, 하루 종일 은은한 향기로 기분까지 더할 수 있는 방법. 고체 퍼퓸을 사용해 보세요. 슬로우 허밍이 출시한 4종의 비건 고체 퍼퓸, 탬버린즈의 새로운 2가지 향기, 에스쁘아의 알코올 프리 비건 퍼퓸을 소개합니다.

슬로우 허밍, 우디너리/오셔너리 릴리프 퍼퓸밤

ⓒ슬로우 허밍

비건 리추얼 라이프 브랜드 슬로우 허밍에서 새롭게 고체 퍼퓸을 선보였습니다. 총 4가지 향으로 식물성 오일이 함유되어 있어 향 지속과 피부의 영양감까지 챙길 수 있는데요. 특히, 헤어 끝에 가볍게 발라 헤어 퍼퓸으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멀티밤 부럽지 않은 효과죠. 거기에 패키지 안쪽까지 신경 쓴 예쁜 디자인은 덤! 가격은 기프트 박스 9만 6천 원, 단품 1개 2만 4천 원.

탬버린즈, 퍼퓸 밤

탬버린즈의 기존 퍼퓸 밤에 이어 2가지 향이 새로 출시되었습니다. 펌키니(PUMKINI)와 홀리메탈(HOLY METAL)향으로, 지난 11월 공개된 퍼퓸 컬렉션의 향을 고체 퍼퓸으로 선보인 것! 달콤한 호박 향과 더해진 차조기잎과 블러드오렌지, 마지막으로 크리미한 코코넛 밀크로 마무리 되는 펌키니, 차가운 무드의 화이트 머스크와 우디노트가 감도는 홀리메탈까지, 각각의 매력으로 기분 좋은 향기를 선사합니다. 가격은 각 4만 6천 원대.

에스쁘아, 솔리드 퍼퓸

에스쁘아도 솔리드 퍼퓸을 내놓았습니다. 주목할만 한 점은, 클린 뷰티 트렌드에 맞는 알콜 프리 & 비건 향수라는 점! 알콜이 함유되지 않아 피부 자극이 적으며 피부에 잘 녹아드는 제형인데요. 머스크 향이 가미된 체리 향의 01 허쉬드 체리, 플로럴 향의 02 소피 부케 총 2가지 향으로 구성되어 있어 프루티 한 향과 플로럴 향 중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2만 6천 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