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서운 추위가 물러가고 낮 기온이 14℃까지 올라가는 환절기가 도래했다. 하지만 날씨가 따뜻해졌다고 서둘러 스킨케어를 가벼운 제품으로 바꾸는 건 금물. 피부가 금세 푸석거리는 건 물론, 하얀 각질이 포슬포슬 일어나고 열감으로 붉은 기를 띠어 곤란할 수 있다. 이럴 땐 유·수분 밸런스를 적절하게 맞춰주며 피붓결을 다독여주는 모이스처라이저를 골라 바르는 것이 관건. 샬롯틸버리의 ‘샬롯츠 매직 크림’은 패션위크 기간 동안 여러 번의 메이크업으로 지친 모델들의 피부 컨디션을 빠르게 회복시키기 위해 만들어진 백스테이지 레전드 크림이다. 2013년 출시한 이래 이름에 걸맞게 1분에 한 병씩 판매되는 기록을 세운 베스트셀러*. 수분 공급에 효과적인 히알루론산과 보습 효과가 탁월한 로즈힙 오일, 동백 오일, 시어버터 성분 등으로 흐트러진 유·수분 밸런스를 적절하게 맞춰준다. 피부를 더욱 건강하고 탄력 있게 가꿔주는 바이오님프 펩타이드(BioNymph Peptide) 추출물과 비타민 C·E를 함유해 스파를 받은 듯 피부가 탄탄하게 차오르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여기에 같은 라인 제품인 ‘샬롯츠 매직 세럼 크리스탈 엘릭시어’를 함께 사용하면 메이크업 전 메마를 걱정 없는 최상의 피부 상태를 되찾는 건 시간문제다.

*2022년 샬롯틸버리 샬롯츠 매직 크림 관련 내부 판매 수치 기준.

“매년 봄이 올 무렵이면 피부가 변덕을 부리는 탓에 스킨케어 제품를 마음대로 바꾸긴 어려운데, 샬롯틸버리의 샬롯츠 매직 크림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요. 쫀득한 텍스처가 유·수분 밸런스를 적절하게 맞춰 일교차로 손상된 피부 각질을 잠재워주거든요. 게다가 프라이머를 바른 듯 매끈하게 마무리돼 요즘 스킨케어 마무리 단계에서 빼놓을 수 없는 크림이에요.” EDITOR 황태욱

샬롯츠 매직 크림 피부 컨디션을 끌어올려줄 뛰어난 포뮬러로 푸석하고 지친 피부를 스파를 받은 듯 부드럽고 매끈하게 가꿔주는 크림. 30ml, 9만2천원/ 50ml, 14만원.
샬롯츠 매직 세럼 크리스탈 엘릭시어 비타민 C가 피부를 환하게 밝혀 메이크업 효과를 더욱 높여주는 세럼. 30ml, 11만원

Plus Tip!

샬롯츠 매직 크림을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마사지 팁.

  1. 생기 넘치는 피부를 위한 마사지 제품을 얼굴 전체에 도포한 후 눈가를 피해 살살 두드려 흡수시킨다. 볼 아랫부분에서부터 위쪽 바깥 방향으로 쓸어 올리듯 마사지하면 된다.
  2. 날렵한 윤곽을 위한 마사지 전체적인 윤곽을 매끈하게 다듬고 싶다면 광대뼈 바로 밑에서 위쪽 바깥 방향으로 광대뼈를 따라 제품을 펴 바르는 것이 효과적이다. 매일 거울을 볼 때마다 거슬리는 이중 턱은 턱을 살짝 꼬집듯 잡고 중앙부터 턱선을 따라 쓸어 올리는 것이 포인트.
  3. 부드러운 이마를 위한 마사지 제품을 흡수시킨 후, 이마 중앙부터 관자놀이까지 원을 그리듯이 마사지한다. 약지를 이용해 힘을 빼고 이마를 두드려 잘 흡수시키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