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맆(GLYF)

@somi_official_

친구들만날때 하는 메이컵 루틔인 🩷🎀🩷🎀🩷 Easy light make up look routine🎀🩷

♬ 오리지널 사운드 – JEON SOMI – JEON SOMI

⠀⠀⠀

K-POP 아티스트 전소미가 뷰티 브랜드 글맆(GLYF) 오픈을 알렸습니다. 지난 1월 전소미는 본인의 틱톡(@somi_official_) 계정을 통해 메이크업 루틴 영상을 업로드했는데요. 눈가에 하이라이터를 바르며 제품을 장난스럽게 숨기는 모습을 통해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하이라이터 정보를 묻는 댓글에 ‘헤헤헤헿 헤헤헤헿 몰까아아아’라고 답변하며 은연중에 하이라이터 출시를 예고하기도 했죠.

⠀⠀⠀

전소미 하이라이터 글맆 GLYF
glyfing.com

⠀⠀⠀

예상처럼 전소미는 웹사이트(glyfing.com) 오픈 소식을 알리며 ‘Just keep on glyfing. GLYF by Jeon Somi 전소미의 뷰티 브랜드 글맆‘이라며 당당하게 본인의 뷰티 브랜드를 홍보했습니다. 첫 번째 제품은 아무래도 그의 스포일러처럼 하이라이터가 아닐까요? 한국 시각으로 4월 2일 오후 8시에 베일이 벗겨질 예정!

⠀⠀⠀

⠀⠀⠀

아크네 스튜디오(ACNE STUDIOS)

ⓒacnestudios.com

⠀⠀⠀

아크네 스튜디오(ACNE STUDIOS)가 프랑스의 니치 향수 브랜드 에디션 드 퍼퓸 프레데릭 말(Frédéric Malle)과의 협업을 예고했습니다. 향료 회사 심라이즈(Symrise) 조향사 수지 르 헬리(Suzy Le Helley)에 의해 클래식한 장미와 샌들우드, 화이트 머스크가 섞인 부드럽고 신선한 향기로 제작되었다고 하죠. 출시일은 4월 17일. 에디션 드 퍼퓸 프레데릭 말의 터치가 담긴 아크네 스튜디오의 향은 어떤 향일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