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계의 두 절친이 루이비통 캡슐 컬렉션 협업에 이어 이번에는 뷰티 협업으로 돌아왔습니다.

타일러의 르 플레르와 퍼렐의 휴먼레이스의 만남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Tyler, the Creator, 이하 타일러)의 르 플레르(Le Fleur*)가 퍼렐 윌리엄스(Pharrell Williams, 이하 퍼렐)의 스킨케어 브랜드 휴먼레이스(Humanrace)를 만났습니다. 르 플레르는 타일러가 이끄는 패션 브랜드이며, ‘프렌치 왈츠(French Waltz)’ 향수나 매니큐어처럼 온전히 그의 취향을 반영한 뷰티 아이템도 선보이고 있죠. 2024년 3월 8일 협업 파트너 휴먼레이스를 상징하는 그린 컬러를 담은 매니큐어 신제품을 공개했습니다. 르 플레르의 시그니처인 꽃 모양의 캡과 엔젤 일러스트로 유리 용기를 위트 있게 제작했으며, 무독성과 무해성 재료로 해당 제품을 만들어 안전성을 보장했죠.


타일러가 일으킨 남성 매니큐어 붐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의 매니큐어
@feliciathegoat(인스타그램)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의 매니큐어
@feliciathegoat(인스타그램)

타일러는 매니큐어에 대한 깊은 애정을 오래전부터 뮤직비디오, 캠페인을 비롯해 일상 모습에서 비춰왔습니다. 타일러의 매니큐어 사랑은 최근 남성들 사이에 일고 있는 매니큐어 붐에 한몫을 톡톡히 했는데요. 릴 야티(Lil Yachty)나 드레이크(Drake), 에이셉 라키(Asap Rocky)처럼 매스큘린한 래퍼들 역시 매니큐어를 바르며 하나의 스타일링 아이템으로 활용하고 있죠. 타일러는 해당 트렌드를 일찍이 리드하며 2021년부터 르 플레르의 매니큐어 라인을 발매해왔습니다.


스타일 아이콘이자 두 절친의 문화적 교류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와 퍼렐 윌리엄스
@feliciathegoat(인스타그램)

타일러와 퍼렐은 음악뿐만이 아닌 패션, 뷰티 등 문화 전반적인 분야에서 넓은 폭의 교류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특히 타일러는 최근에 퍼렐이 이끌고 있는 루이비통 남성복의 캡슐 컬렉션의 게스트 디자이너로서 우정을 입증한 바가 있죠. 문화를 이끌고 있는 두 스타일 아이콘이 만나 선보이는 매니큐어는 과연 어떨지 주목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