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라스타즈 시몽 테르미크를 바르고 사랑스러운 웨이브 헤어로 스타일링한 장원영. 세계 무대를 종횡무진하며 헤어스타일을 자주 바꾸는 그인 만큼, 섬세한 케어가 필요하다. 헤어 디바이스 사용 전, 손상되기 쉬운 모발에 리브인 트리트먼트인 시몽 떼르미크를 손으로 부드럽게 풀어주듯 바르면 열로부터 모발을 든든하게 보호한다.
우아한 스트레이트 헤어와 당당한 포즈로 강인한 여성을 표현한 장원영. 그의 매혹적인 분위기를 배가하는 헤어의 비법은 케라스타즈 크로놀로지스트 마스크에 있다. 두피와 모발을 따로 관리할 필요 없이, 샴푸 후 머리 전체에 마스크를 도포하면 끝! 단 한 번만 사용해도 모근과 큐티클층 깊숙이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머릿결이 좋아 보인다.
왼쪽부터) 시몽 테르미크 생체와 구조가 유사한 프로케라틴 콤플렉스와 세라마이드 성분을 함유해 손상된 모발 표면에 보호막을 형성하는 열 손상 방지 트리트먼트. 샴푸 후 젖은 모발에 바르고 드라이하면 손가락 사이로 머리카락이 부드럽게 빠져나갈 만큼 드라마틱한 변화를 보여준다. 150ml, 6만2천원.
엘릭서 얼팀 오리지널 오일 형태지만 끈적이지 않고 가볍게 발리는 헤어 에센스. 유효 성분이 큐티클층 사이사이에 빠르게 침투해 손상 부위를 즉각 개선해주어 엔젤링이 눈에 띄게 되살아난다. 100ml, 6만7천원.
제네시스 앰플 세럼 가늘고 힘없는 모발을 튼튼하게 가꿀 수 있는 고농축 두피 세럼. 로레알의 특허 성분인 아미넥실과 크레아틴, 생강 뿌리 추출물을 블렌딩해 모발 뿌리 깊은 곳까지 영양을 공급한다.
90ml, 7만5천원.
크로놀로지스트 마스크 밀도 높은 크림 제형의 마스크로 상해서 푸석한 모발을 매끈하게 다듬을 수 있다. 히알루론산이 풍부하게 들어 있어 얇은 모발은 탄력 있게, 뻣뻣하게 뻗치는 굵은 모발은 유연하게 개선해준다.
200ml, 10만5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