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이 에디션 드 퍼퓸 프레데릭 말의 창립자인 프레데릭 말과 만났습니다.

지드래곤을 위한 에디션 드 퍼퓸 프레데릭 말의 뮤스크 라바줴 스페셜 에디션

지드래곤이 평소 즐겨 사용하는 향수 브랜드로 알려진 프랑스 럭셔리 향수 브랜드, 에디션 드 퍼퓸 프레데릭 말. 최근 에디션 드 퍼퓸 프레데릭 말은 평소 지드래곤이 즐겨 사용한 ‘뮤스크 라바줴 향수와 바디오일 제품에 그를 상징하는 데이지를 더한 스페셜 에디션을 공개했죠. 판매되지 않은 제품이지만, 깊은 인연을 맺어온 에디션 드 퍼퓸 프레데릭 말과 지드래곤의 만남은 주목을 받기 충분했습니다.

지드래곤과 프레데릭 말
©Editions de Parfums Frederic Malle

에디션 드 퍼퓸 프레데릭 말은 2023년 9월, 아시아 최초로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습니다. 창립자인 프레데릭 말은 이를 기념하기 위해 한국을 방문했습니다. 그리고 지드래곤과 프레데릭 말이 만났죠. 프레데릭 말은 매장에서 지드래곤을 반갑게 맞이하며 직접 브랜드와 플래그십 스토어를 소개했습니다. 지드래곤을 위해 만든 스페셜 에디션을 직접 전달하며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죠.

프레데릭 말과 만난 지드래곤

에디션 드 퍼퓸 프레데릭 말의 뮤스크 라바줴 스페셜 에디션에 사인하는 지드래곤

지드래곤은 현장에서 선물 받은 뮤스크 라바줴 스페셜 에디션에 사인을 하기도 했는데요. 지드래곤의 소속사인 갤럭시코퍼레이션은 이번 만남에 대해 이렇게 이야기했습니다. “아티스트가 10여 년 전부터 즐겨 쓰던 브랜드 제품과 협업할 수 있어서 기쁩니다. 아티스트가 2024년 하반기 컴백을 앞두고 작업 중이니, 앞으로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앞으로 그가 보여줄 다양한 활동과 앨범을 기대해보아도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