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부신 머릿결을 위한 피노 프리미엄 터치 헤어 마스크, 두피까지 관리하는 닥터 그루트 아쿠아 라인, 다이슨이 새롭게 선보이는 다이슨 슈퍼 소닉 뉴럴 헤어드라이어까지. 올 봄, 찰랑찰랑 머릿결 관리에 힘을 쓰고 싶은 이들을 위한 아이템을 소개합니다.

피노 프리미엄 터치 헤어 마스크

마치 젤리 같은 말캉말캉한 제형이 특징인 피노의 프리미엄 터치 헤어 마스크가 인기입니다. 일명 ‘피노 젤리 헤어팩’ 이라는 별명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데요. 독특한 제형 덕분에, 쫀쫀하게 모발에 밀착되어 강력한 효과를 경험할 수 있죠. 꽃향기가 사용하는 순간, 기분을 전환시킵니다. ‘피노 젤리 헤어팩’의 가장 큰 장점은 머리 엉킴 케어가 가능하다는 것. 더욱 확실한 마무리를 원한다면 피노의 프리즘 오일 세럼과 함께 사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가격 1만 4천 원.

닥터 그루트 아쿠아 라인

두피도 피부다! 두피까지 관리할 수 있는 헤어 제품을 찾는다면 닥터 그루트가 새로 출시한 아쿠아 라인 3종을 추천합니다. 두피 영양 토닉, 헤어라인 스팟 세럼 그리고 토탈케어 앰플 트리트먼트까지. 두피와 머릿결뿐 만 아니라, 세 가지 제품 모두 탈모를 개선할 수 있는 효과를 경험할 수 있어 토탈 케어가 가능하죠. 가격 아쿠아 두피 영양 토닉 2만 8천 원, 헤어라인 스팟 세럼 2만 5천 원, 앰플 트리트먼트 2만 5천 원.

다이슨 슈퍼 소닉 뉴럴 헤어드라이어

다이슨이 새로운 센서 기술을 탑재한 다이슨 슈퍼 소닉 뉴럴 헤어드라이어를 출시했습니다. 제품에 내장된 센서로 제품과 모발 사이의 거리를 측정하고, 모발에 가까워질수록 열을 줄여 열로 인한 손상을 방지할 수 있죠. 특히 눈에 띄는 장점은 기기와 모발 사이의 거리에 따라 LED 조명의 색상이 자동으로 노란색부터 빨간색으로 변화해 현재 온도 설정을 보여줘 사용이 매우 편리하다는 것! 가격 59만 원 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