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로네 델 모빌레 2024 그리고 이솝

ⓒAesop

  

거대한 비누들이 줄지어 서 있는 이곳은 밀라노의 메르칸티 광장 부근의 이솝(Aesop) 밀라노 스토어입니다. 5월 5일 공식 오픈을 앞두고 밀라노 가구 박람회, 살로네 델 모빌레 2024(Salone del Mobile 2024)를 맞아 감각적인 설치물을 선보인 것인데요. 밀라노 가구 박람회와 파트너십을 맺어 건축가 니콜라스 슈이브뢰크(Nicolas Schuybroek)에 의해 ‘이솝 바 솝(Aesop Bar Soap)’에서 영감을 받아 건물 외부에서부터 내부 전시존까지 이어지는 직사각형 구조물을 구성했습니다.

  

이솝, 살로네 델 모빌레 2024를 맞이해 밀라노 스토어를 바꾸다

  

“시노그래피는 60년대 후반과 70년대의 아르테 포베라(Arte Povera, 1960년대 이탈리아에서 상업적이고 지배적인 미학적 표준에 반하며 지극히 일상적인 재료를 사용해 작가의 생각과 성찰을 은유적인 이미지로 표현하는 미술운동)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이는 수년 동안 작업에 영감을 주었고 이번 이솝 프로젝트의 기초를 형성했습니다.”

– 니콜라스 슈이브뢰크

  

이솝 페이셜 테라피를 라이브로?

  

평온함 속에 개개인에게 맞는 제품을 제안하고 또한 전문적이고 세심한 케어를 중시하는 이솝만의 아이덴티티를 조명하기 위해 차분하고 정제된 분위기가 감도는 이곳에서 매일 오후 5시 55분마다 이솝 테라피스트가 라이브로 페이셜 트리트먼트 시연을 선보입니다. 또한, 향기로 추억을 기억하는 것처럼 휴식과 상쾌함을 선사하는 이솝 아로마로 가득채운 ‘이솝 아로마토리아’ 공간을 통해 밀라노의 문화와 즐길거리, 신진 디자이너의 작품들을 소개하는 시티 가이드를 색다른 방식으로 소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