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왼쪽부터 ) YSL BEAUTY 러브샤인 워터샤인 립스틱 #80 글로잉 라바. 수분을 듬뿍 머금은 텍스처가 입술에 맑은 윤기를 더하는 립스틱. 사이버틱한 메탈 패키지 중심에 자리한 핑크 컬러가 CD에 난반사된 핑크빛과 닮았다. 3.2g, 5만5천원.

N.C.P. 601 앰버 & 가이악우드. 가이악 우드 노트에 따듯한 앰버, 달큼한 바닐라를 가미해 관능적인 분위기를 풍기는 오 드 퍼퓸. CD가 스핀 축을 중심으로 회전하듯 유리 보틀 윗면을 동그랗게 휘감는 타이포그래피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50ml, 11만8천원.

  

( 왼쪽부터 ) TWO SLASH FOUR 글레이즈 립 슬리핑 부스터 #캄 블랙 & 립 부스팅 스파츌라. 입술 표면에 남아 있는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하고 입술을 매끈하게 가꿔주는 립밤. 입술 굴곡에 맞게 설계한 스패출러는 마치 꼿꼿하게 선 안테나처럼 세워서 고정할 수 있어 보다 청결하게 관리할 수 있다. 립 슬리핑 부스터 8g, 2만2천원, 스패출러 5천원.

AP 듀얼 리페어 리프트 크림. 특허 성분인 PDRN과 탄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엑소인을 풍부하게 담은 재생 크림. 냉기를 전달하고 유지하는 능력이 뛰어나 전자 제품에 많이 사용하는 메탈 소재 패키지가 화장품의 오염과 변질을 방지한다. 50ml, 41만5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