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LD TIGHT!
모델 요요
“선물을 받아 사용한 후 #찐내돈내산 하는 마스크팩. 최근 떠난 사우디 여행에서 이 마스크팩에 다시 한번 반했어요. 건조하고 뜨거운 열기로 가득한 사막에서도 피부 탄력을 지켜주더라고요. 두 개로 나뉜 듀얼 리프팅 시트의 하단을 쫙 올려서 붙이고 잠들면, 다음 날 피부가 몰라보게 탄탄해져 있어요. 피부가 끈적이거나 답답하지 않은 사용감으로 매일 사용해도 부담이 없는 것이 강점! ”
MEDIHEAL 레티놀 콜라겐 크림 윤곽 마스크. 4ea, 1만6천원.
top gun
KLPGA 프로 장은수
“작지만 옹골차다는 말이 절로 생각나는 진동 마사지 건. 캐리어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는 미니 사이즈로, 마사지 효과가 뛰어나 연습할 때나 시합에 출전할 때 항상 가지고 다니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전 버전 대비 더 가벼워 손목에 부담이 없고, USB C 타입 충전까지 지원해 더욱 간편해요.”
THERABODY 테라건 미니 2세대 #데저트로즈. 28만9천원.
REFRESHING BREEZE
포토그래퍼 김희준
“맑은 연못과 그 주위에 피어난 야생화가 연상되는 자연스러운 향이 매력적인 향수. 출장이나 여행 갈 때 꼭 챙기는데, 몸에 뿌리기보다는 옷이나 침구, 캐리어 안에 틈틈이 뿌려요. 항상 새 옷을 입은 듯 기분이 리프레시되거든요. 신선한 향기를 맡을 때면 아이디어도 더 잘 떠오르는 것 같아요.”
HERMÈS PARFUMS 르 자르뎅 드 무슈 리. 100ml, 20만9천원.
MINDFUL SPRAY
<마리끌레르> 뷰티 마켓 디렉터 김경주
“더운 나라를 여행할 때 꼭 챙기는 희녹의 더 스프레이 투 고. 손빨래조차 사치인 바쁜 일정에 입었던 옷이나 속옷을 오랜 시간 캐리어에 보관할 수밖에 없어 찜찜했는데, 탈취 효과가 뛰어난 더 스프레이 투 고를 뿌리고 패킹하면 마음이 푹 놓여요. 세탁하기 어려운 호텔 침구와 꿉꿉한 냄새로 가득찬 실내 공간도 쾌적함만 남기죠. 100% 제주 편백수라는 점도 매력 포인트! 식기가 있는 주방이나 반려동물 용품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요.”
HINOK 더 스프레이 투 고. 100ml×2ea, 3만2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