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NEW 헤어 트렌드로 떠오른 단발머리! 그중에서도 턱 위로 올라오는 짧은 기장의 헤어스타일이 유행인데요.
짧은 머리로 변신한 스타들, 누가 있을까요?
뉴진스 하니
지금 대한민국은 뉴진스 하니 열풍! 일명 ‘하니 단발’이라고 불리는 그녀의 헤어스타일은 무심한 듯 자연스럽게 층을 내 얼굴 라인을 부드럽게 감싸줍니다. 작은 얼굴을 돋보이게 하는 것은 물론 힙하면서도 사랑스럽게 연출 가능하죠. 혹시 힘들게 기른 머리를 자르기 두렵다면 하니처럼 가발로 먼저 시도해 보세요. 새로운 헤어스타일에 대한 실패 확률을 확 줄여줄 거예요.
나나
배우 나나가 길게 길러온 머리를 자르고 색다른 모습으로 등장했습니다. 목선이 드러나는 짧은 기장의 헤어스타일이 그녀의 장점인 어깨 라인을 시원하게 보여줍니다. 굵은 펌을 더해 빈티지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무드를 배가시킨 건 덤!
레드벨벳 예리
레드벨벳 예리가 단발머리로 깜짝 변신했습니다. 새 앨범 ‘COSMIC’으로 활동을 시작한 예리는 팬들을 위해 특별한 스타일을 선보였죠. 그녀의 실제 헤어스타일과 대비되는 풋풋한 무드의 단발머리가 여름과 잘 어울리는 청량한 분위기를 더했죠. 불규칙적으로 잘린 앞머리와 뻗친 듯 연출한 스타일링이 포인트입니다.
우주소녀 다영
개성 있는 여름 단발 머리 스타일을 완성하고 싶다면? 우주소녀 다영의 스타일을 참고해 보세요. 짧은 헤어스타일과 함께 캐주얼한 트레이닝 셋업을 매치해 발랄한 여름 룩을 완성했죠. 밝은 블론드 컬러와 키치한 핀을 활용해 옆으로 넘긴 앞머리가 시원한 무드를 선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