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에도 은은하게 반짝이는 글리터 트렌드는 계속됩니다. 데일리 뷰티룩에 한 끗 포인트가 되어줄 쿨톤을 위한 글리터 아이템은 무엇이 있을까요?
에스쁘아
고급스러운 투명 새틴광으로, 은은하게 빛나는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한 에스쁘아의 톤 페어링 하이라이터. 화사하고 쿨한 느낌의 핑크 컬러로, 쿨톤에 완벽하게 어울립니다. 동물성 유래 물질을 사용하지 않은 비건 아이템으로, 가격은 3만 원.
힌스
힌스의 쿨톤 팔레트 04 헤더 블루 컬러는 텁텁한 느낌 없이 맑고 청량한 발색을 자랑하는 아이섀도우입니다. 라벤더 빛 핑크톤으로, 러블리 한 무드의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죠. 베이스 컬러부터 아이라인, 포인트 글리터까지 웨어러블하게 활용하기 좋은 총 5구의 팔레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가격은 2만 6천 원.
디어달리아
신비로운 아이 메이크업의 완성은 디어달리아의 파라다이스 샤인 아이 시퀸을 활용해보세요. 특히 에디터는 쿨톤에 잘 어울리는 컬러로는 투명한 컬러와 큰 입자가 매력적인 크리스탈 트랜스와 쿨한 핑크 쿼츠 컬러의 인챈티드 컬러를 추천합니다. 촉촉한 제형이 특징으로, 영롱한 눈매를 만들어 자리의 주인공으로 빛내주는 아이템! 유기농 인증 원료로 만들어져, 부담없이 사용하기 좋습니다. 가격은 2만 6천 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