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MBURINS
©TAMBURINS

탬버린즈(TAMBURINS)가 새로운 퍼퓸 ‘이브닝 글로우(Evening Glow)’를 선보입니다. 이브닝 글로우는 ‘A rose is a rose is a rose. 모든 순간에 장미는 장미로써 완벽하게 존재한다’라는 이야기를 담고 있는데요. 장미 향을 탬버린즈만의 방식으로 재해석해 탑 노트의 레몬, 딜부터 미들 노트의 로즈와 라즈베리, 베이스의 머스크, 사이프리올, 패츌리가 해질녘 노을에 라즈베리처럼 발갛게 물든 장미를 연상시킵니다.

새로운 이브닝 글로우 컬렉션은 퍼퓸(11ml/50ml)을 비롯해 퍼퓸 밤, 퍼퓸 쉘 엑스(15ml/30ml), 더 에그 립밤으로 구성되어 원하는 형태와 용량에 맞게 다양하게 선택이 가능합니다. 모든 제품의 패키지에는 핑크와 옐로 컬러 그라데이션이 더해져 새로운 느낌을 선사하죠. 함께 공개된 더 에그 립밤 로즈우디 글로우는 섬세한 장미 향에 자몽의 시트러스함과 유향의 스파이시함이 느껴지며, 기존에 선보였던 무색의 더 에 그 립밤과 달리 입술의 수분과 pH에 반응하여 자연스러운 핑크 컬러로 발색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탬버린즈 이브닝 글로우 컬렉션은 9월 6일부터 탬버린즈 온·오프라인 공식 판매처에서 모두 만나 볼 수 있습니다. 한국을 시작으로 중국과 일본에서도 출시될 예정이죠. 특히 퍼퓸 쉘 엑스 이브닝 글로우 15ml는 오직 탬버린즈 플래그십 스토어와 하우스 도산, 공식 온라인 스토어 그리고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고 하니 탬버린즈만의 새로운 장미 향을 경험해 보고 싶다면 해당 매장 및 사이트를 확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