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9만 뷰티 크리에이터 타오(@taontm)가 제안하는 홀리데이 메이크업.
쉽고 빠른 아이 메이크업
홀리데이 메이크업이라고 하면 가장 먼저 반짝거리는 ‘글리터’를 떠올릴 텐데요. 메이크업에 자신이 없는 이들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펄 메이크업 튜토리얼을 소개합니다. 준비물은 세 가지 컬러의 아이섀도. 먼저 브라운 아이섀도를 넓게 펴 발라주세요. 그다음 골드 글리터를 눈두덩이의 중앙에 손가락으로 가볍게 눌러 포인트를 줍니다. 마지막으로 실버 글리터를 얇은 붓에 묻혀 눈 앞머리를 가볍게 쓸어주면 끝. 짧은 시간 대비 효과적인 메이크업이 필요한 이들에게 추천합니다.
멀티유즈 글리터
연말 파티 메이크업을 위해 최소한의 소비를 하고 싶다면 ‘멀티 유즈(Multi-Use) 글리터 스틱’을 눈 여겨 보세요. 이름에서 알 수 있듯 눈, 입술, 볼 등 원하는 곳 어디든 사용할 수 있는데요. 사용 방법도 쉽습니다. 평소 즐겨 하는 메이크업 위에 바르기만 하면 끝! 특히 스틱 타입은 손에 펄을 묻히지 않아도 되기에 편리합니다. 은은한 펄의 광채로 한 끗 포인트를 더해보세요.
라떼 메이크업
화려한 글리터가 홀리데이 메이크업의 정답은 아닙니다. 펄 메이크업이 부담스럽다면 ‘라테 메이크업’을 시도해 보는 건 어떨까요? 따뜻한 브라운 컬러를 활용해 음영과 윤곽을 자연스럽게 살리는 라테 메이크업은 작년부터 메이크업 트렌드로 자리 잡았는데요. 최근 유행하는 드뮤어 룩과도 잘 어울립니다. 영상에서는 글로시 립으로 포인트를 주었지만, 매트한 텍스처로 마무리하면 보다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