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발몽(VALMONT)이 새로운 스킨케어 솔루션, 바이탈리티(VITALITY) 리추얼을 출시했습니다. 이번 리추얼은 K-뷰티 트렌드로 떠오른 ‘글라스 스킨(Glass Skin)’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제품인데요. 발몽의 글로벌 비즈니스 40주년을 기념해 출시된 브랜드 최초의 유니섹스 스킨케어 리추얼입니다.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은 발몽의 바이탈리티 리추얼은 브랜드 독자적인 성분을 담아 남녀노소 사용할 수 있도록 고안했습니다. 1985년 창립 이래 꾸준히 사용해온 강력한 안티에이징 성분 HP DNA와 피부 구조 복원 효과가 뛰어난 미네랄 실라놀(Silanol)을 결합해 혁신적인 2세대 DNA, ‘실라놀 DNA’를 독점 개발했죠. 여기에 건강한 피부 생태계 구축을 돕는 네 가지 핵심 성분을 더한 ‘바이탈리티 칵테일’은 컬렉션의 전 제품에 핵심 성분으로 작용해 즉각적으로 피부 에너지를 회복시키고 활력을 선사해 더욱 젊고 생기 넘치는 피부로 가꿔줍니다.
바이탈리티 리추얼은 세럼과 아이 크림, 그리고 세 가지 서로 다른 텍스처의 모이스처라이저로 구성된 3단계 스킨케어 루틴을 제안합니다. 단계별로 피부를 케어하며 즉각적으로 피부 에너지를 회복시켜주죠. 또한 발몽은 브랜드의 메디컬 헤리티지를 반영한 그린 컬러를 재해석해 ‘메탈 그레이 그린’ 패키지를 선보였습니다. 피부에 생명력을 더해주는 바이탈리티 리추얼은 오는 3월 전국 발몽 백화점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발몽의 바이탈리티 리추얼로 활력을 되찾고,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경험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