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S
지난 15일, 포토그래퍼부터 크리에이티브 디렉터까지 영역을 확장한 조기석이 향수 브랜드 ‘CGS’를 선보였습니다. 그가 평소 자주 활용했던 꽃, 나비, 천사와 악마 3가지의 상징을 향으로 풀어냈는데요. 시트러스와 플로럴 향을 결합한 ‘플라워 스터디’, 스모키한 장미 향을 표현한 ‘배드 드림’, 우디한 계열의 ‘러브 앤 헤이트’입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어요.
낫 뷰티
4월부터 6월까지 진행되는 시저와 켄드릭 라마의 월드 투어가 화제입니다. 시저는 바쁜 와중에도 수년간의 연구 끝에 본인의 브랜드 ‘낫 뷰티’를 최근 론칭했는데요. 실제 화장품에 대한 그의 고민을 집약해 제품을 선보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지속력에 중점을 둔 립글로스를 처음으로 선보였는데요. 추후 립 라이너와 립크림 등으로 제품군을 확대한다고 해요.
다이슨
풍선한 웨이브에 볼륨 넘치는 건강한 머리하면 떠오르는 인물이 장원영입니다. 다이슨은 장원영을 헤어 디바이스 부분의 공식 앰배서더로 선정했는데요. 독보적인 아름다움과 진정성 있고 영감을 주는 가치관으로 브랜드의 앰버서더로 다양한 활약을 펼칠 예정입니다.
어뮤즈
어뮤즈에 태닝 헬로키티와 협업한 한정판 컬렉션을 5월 1일 출시할 예정입니다. 어뮤즈는 과거 헬로키티와 협업할 당시 품절 대란을 일으키며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여름을 고대하며 까맣게 타버린 헬로키티와 또 한 번의 컬렉션이 기대되네요. 쿠션, 틴트, 치크, 선크림 등 다양한 제품군으로 선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