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ASSYS

매일 아침 마주하는 거울 속 얼굴에서 이전보다 늘어진 얼굴선이 눈에 띄기 시작했다면 지금이 바로 시술을 할 최적의 타이밍! 최근 리프팅 레이저에 대한 니즈가 늘어나면서 나에게 어떤 시술이 맞는지 알고 싶어 하는 궁금증 또한 증폭되고 있다. 지난 4월 29일 마리끌레르 사옥에서 ‘Defying Gravity with VOLNEWMER’라는 타이틀 아래 고주파 리프팅 레이저 시술인 ‘볼뉴머’에 관한 궁금증을 풀어줄 특별한 VIP 뷰티 세미나가 열렸다. 이번 세미나는 피부 리프팅에 관심 있는 이들이 볼뉴머를 가장 가까이에서 체험하고 이해할 수 있는 기회로, 많은 뷰티 인플루언서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CLASSYS

세미나는 고주파 리프팅의 원리를 알 수 있는 이론 세션과 본인의 피부 상태를 확인하고 셀프 케어 리추얼을 만들어가는 체험 세션으로 나뉘어 진행됐다. 이론 세션에서는 데이뷰의원 이종진 대표원장이 볼뉴머의 차별적인 기술과 리프팅 기기를 통한 피부 관리법에 대해 강연했다. 이 강연에서는 고주파 기기의 작동 원리와 여러 피부 타입에 맞는 맞춤형 시술 방법에 대해서 세심하게 설명해 리프팅 시술에 대한 다양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었다. 볼뉴머의 메커니즘이 단순히 탄력이 떨어진 피부를 당겨주는 것을 넘어, 깊은 층까지 에너지를 전달해 피부 구조를 근본적으로 개선하는 시술인 점에서 기존 리프팅 레이저와의 차별점을 확실히 알릴 수 있는 시간이었다.

©CLASSYS

체험 세션에선 행사장에 마련된 볼뉴머와 함께 슈링크 유니버스 기기를 직접 접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었다. 참석자들은 의료진의 안내에 따라 두 기기를 살펴보고, 한쪽에서는 클래시스의 신제품 고주파 홈 케어 디바이스 ‘볼리움’을 체험했는데, 수요가 높아지는 홈디바이스의 열기를 반영하듯 뜨거운 관심이 이어졌다.
이날 세미나는 참가자들이 저마다 피부에 대한 바람을 밝힌 ‘위시 메시지 존’으로 마무리됐다. 이곳에서는 참가자들이 자신의 피부 고민을 털어놓고, 세미나에서 느낀 감상과 기대를 나누며 서로의 이야기에 공감하는 자리였다. 단순히 시술을 소개하는 차원을 넘어, 피부 관리에 대한 진심을 보여준 ‘Defying Gravity with VOLNEWMER’는 볼뉴머의 기술력과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감각적으로 전달했다. 올여름 내 피부를 위한 특별한 처방을 찾고 있다면 리프팅의 본질에 충실한 고주파 솔루션, 볼뉴머는 어떨까?

‘볼뉴머’는 고주파 에너지를 피부 깊은 층까지 전달해 콜라겐 생성을 유도하는 고주파 리프팅 레이저로 피부 상태와 타입에 따라 에너지 강도를 섬세하게 조절할 수 있어 개인별 맞춤 시술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시술 중 나타날 수 있는 통증은 ‘컨티뉴어스 워터 쿨링 시스템’으로 최소화하면서 리프팅을 돕는 열에너지는 효과적으로 유지된다. 브이(V) 팁, 에프(F) 팁, 아이(I) 팁, 에스(S) 팁까지 네 가지 전용 팁으로 얼굴 부위별로 정교하게 접근할 수 있어 시술 목적에 따라 선택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