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연한 봄이 찾아온 지금, 매일 같이 꽃에 둘러 쌓인 정원에 있는 즐거움을 느끼고 싶다면 크리스챤 디올 뷰티의 ‘쟈스망 데 쟝주 오 드 퍼퓸’을 추천합니다.

©CHRISTIAN DIOR PARFUMS

따사로운 햇살과 함께 꽃이 만개한 요즘, 매일 같이 나들이를 떠나고 싶은 기분이 든다면 크리스챤 디올 뷰티의 꾸뛰리에 퍼퓨머 컬렉션, NEW 라 콜렉시옹 프리베 크리스챤 디올 컬렉션의 ‘쟈스망 데 쟝주 오 드 퍼퓸’으로 매일 같이 자스민이 만개한 꽃밭으로 떠난 기분을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CHRISTIAN DIOR PARFUMS

쟈스망 데 쟝주 오 드 퍼퓸은 감미로운 자스민과 허니 향을 머금은 아프리콧 노트가 달큰한 느낌을 안겨주는 플로럴-프루티 계열의 향수인데요. 햇살을 흠뻑 머금은 듯한 수색은 화창한 한낮의 봄이 떠올라 보는 즐거움도 느낄 수 있습니다. 은은하게 퍼지는 향긋한 자스민과 달큰한 아프리콧향을 맡고 있으면, 꽃으로 둘러 쌓인 정원에 있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는데요. 매일 나를 위한 리프레시 타임이 필요할 때 제격인 아이템입니다.

©CHRISTIAN DIOR PARFUMS

크리스챤 디올은 프랑스 남부로 휴가를 떠나 에너지를 충전하며 컬렉션에 대한 영감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그는 샤토 드 라 콜 누와르에서 머무는 동안, 늦은 여름이면 자스민이 만개하는 엔젤만(Bay of Angels)과 니스 내륙 지역을 여행하며 큰 행복을 느꼈다고 합니다. 쟈스망 데 쟝주는 크리스챤 디올이 사랑했던 수많은 꽃 중 감미로운 자스민 향을 채택해, 꽃향기가 바람결에 풍겨오는 듯한 느낌과 함께 드넓은 프랑스 그라스의 자스민 꽃밭을 거닐고 있는 듯한 느낌까지 들게 하죠.

©CHRISTIAN DIOR PARFUMS

완연한 봄날, 매일 같이 꽃과 둘러쌓인 향긋한 기분을 만끽하고 싶다면 올봄에 ‘쟈스망 데 쟝주 오 드 퍼퓸’을 꼭 기억하길 바랍니다! 라 콜렉시옹 프리베 크리스챤 디올 컬렉션은 잠실 롯데몰 지하 1층 디올 뷰티 부티크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층, 롯데백화점 동탄점 2층, 더현대 서울 1층, 신세계백화점 대전점 1층, 롯데백화점 인천점 지하 1층 오프라인 매장 및 디올 뷰티 온라인 부티크(dior.com)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