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itor 김 경주|2025-07-22T10:21:14+09:002025년 07월 22일|
피부에 닿는 섬세한 빛, 그 위에 스민 우아한 결. 끌레드뽀 보떼(Clé de Peau Beauté)의 찬란한 광채로 빚어낸 배우 한지민의 눈부신 순간.
끌레드뽀 보떼가 데일리 에센셜 스킨케어 제품 ‘키 래디언스 케어’를 새롭게 . 핵심 성분인 ‘래디언트 릴리 컨센트레이트’와 ‘레몬 머틀 컨센트레이트’가 함유되어 피부 본연의 개선 기능을 강화해 피부가 건강한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맑고 고급스러운 광채가 도는 피부를 가진 한지민의 메이크업 룩에도 이 철학을 고스란히 담았다. 피부에는 ‘래디언트 쿠션 파운데이션 듀이’로 생기 있고 투명한 윤기를 더하고, 입술에는‘더 프레셔스 립스틱 #4 차밍 핑크 사파이어’, 눈에는 ‘아이 컬러 쿼드 #9 핑크’를 더해 자연스럽고 우아한 무드를 완성했다.
화려한 조명 아래서도 빛을 잃지 않는 한지민의 자연스럽고 생기 넘치는 피부 광채의 비밀. 그 작은 하루의 첫 스킨케어 단계에서부터 시작된다. ‘더 세럼 II’는 세안 직후 피부에 가장 먼저 닿는 퍼스트 세럼으로 피부의 흡수력을 극대화하는 결정적 순간에 작용한다. 고농축 텍스처가 피부 깊숙이 스며들어 건강하고 탄탄한 바탕을 다지고, 고르고 투명한 결과 피부 깊숙한 곳부터 차오르는 윤기를 선사한다.
더 세럼 II 50ml, 34만5천원대. 슬리브리스 원피스 GRACE U.
먹는 것에도 순서가 중요하듯, 피부에 처음 닿는 제품이 하루의 피부 컨디션을 결정한다. 피부의 첫 빛을 깨우는 더 세럼 II는 래디언트 릴리 추출물이 더해져, 더욱 강화한 끌레드뽀 보떼만의 ‘스킨 인텔리전스’ 기술로 피부의 방어력을 높여 언제나 이상적인 상태를 유지하도록 돕는다. 또한 레몬 머틀 컨센트레이트가 함유되어 피부 본연의 에너지를 활성화해 복합적인 노화 요소에 작용하고, 셀프 스프레딩 포뮬러가 피부의 니즈를 스스로 감지해 필요한 수분과 영양을 빠르게 전달한다. 그 결과 피부는 한층 더 탄탄해지고, 결 사이사이 자연스럽게 스민 깊은 광채를 발산한다.
한지민이 가장 먼저 손이 간다고 밝힌 나이트 크림은 새롭게 리뉴얼해 8월에 출시하는 끌레드뽀 보떼의 ‘어드밴스드 인텐시브 나이트 크림’. 풍부한 수분과 영양 성분을 머금은 소프트 리치 텍스처로, 피부에 닿는 순간 부드럽게 녹아들듯 밀착된다. 이 덕분에 유효 성분이 효과적으로 피부 깊숙이 전달되고, 크리미하면서도 정제된 감촉은 매일의 나이트 케어를 한층 더 특별한 시간으로 만든다.
낮과 밤, 시간의 흐름에 따라 끊임없이 변화하는 피부 생체리듬. 슬로에이징을 넘어 프리 에이징 케어를 원한다면 이에 정확히 호응하는 정교한 설계의 스킨케어 제품이 필수다. 하루 동안 외부 유해 환경에 지친 피부를 다독이는 어드밴스드 인텐시브 나이트 크림은 에이징 케어에 도움을 주는 실크 트리 추출물, 피부 유연성을 강화하는 체리 블로섬 플라워 추출물이 더해져 피부 밀도와 탄력을 끌어올린다. 또한 다크 스팟과 칙칙한 안색 개선에 탁월한 끌레드뽀 보떼의 독자 성분인 4MSK가 함유되어, 바르고 푹 자면 다음 날 아침 거울 앞에 선 순간 한층 맑고 생기 있는 얼굴빛을 확인하게 된다. 피부 리듬에 깊이 공감하는 어드밴스드 인텐시브 나이트 크림은 피부가 원하는 가장 이상적인 휴식의 밤을 선사한다.
매일 더 어려지는 피부를 꿈꾼다면 피부의 결과 톤, 밀도의 조화로운 밸런스가 핵심. 끌레드뽀 보떼의 3 스텝 리추얼, 일명 ‘셀프 광채 트리오’로 불리는 더 세럼 II, 하이드로-소프트 에센스 로션, 어드밴스드 인텐시브 나이트 크림은 피부 과학의 정수를 담은 진귀한 성분과 독보적 기술로 노화를 초래하는 요소를 사전에 케어하며 진정한 프리 에이징을 이룬다.
더 세럼 II 50ml, 34만5천원대. 하이드로-소프트닝 에센스 로션 170ml, 18만원대. 어드밴스드 인텐시브 나이트 크림 50ml, 22만원대.